‘슈퍼액션’ 결승 진출 스턴트팀은? 전현무 충격 발언[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히어로' 연합 미션에서 충격 반전이 펼쳐진다.
12월 25일 방송되는 tvN '슈퍼액션'에서는 결승 라운드에 진출할 스턴트팀이 결정된다.
'몽돌'과 '9스턴트', '베스트'와 '오서독스'가 각각 한 팀이 되어 미션 작품인 '홍길동', '임꺽정' 라이브 액션과 액션 필름을 선보인다.
이후 대망의 미션 당일, 결승 라운드를 눈앞에 두고 있는 만큼 각 팀은 어느 때보다 쫄깃한 액션 경쟁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대한민국 히어로’ 연합 미션에서 충격 반전이 펼쳐진다.
12월 25일 방송되는 tvN ‘슈퍼액션’에서는 결승 라운드에 진출할 스턴트팀이 결정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두 번째 미션 ‘대한민국 히어로’ 연합 미션이 계속된다. ‘몽돌’과 ‘9스턴트’, ‘베스트’와 ‘오서독스’가 각각 한 팀이 되어 미션 작품인 ‘홍길동’, ‘임꺽정’ 라이브 액션과 액션 필름을 선보인다.
지난 방송에서 두 연합팀은 상반된 모습을 보였다. ‘몽돌’과 ‘9스턴트’가 마치 한 팀 같은 팀워크를 뽐낸 반면, ‘베스트’와 ‘오서독스’는 사사건건 충돌하며 대립각을 세운 것. 이날도 ‘베스트’와 ‘오서독스’의 폭풍 전야 같은 사전 만남과 돌발 상황까지 발생한 최종 리허설 현장이 공개돼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이후 대망의 미션 당일, 결승 라운드를 눈앞에 두고 있는 만큼 각 팀은 어느 때보다 쫄깃한 액션 경쟁을 펼쳤다. 먼저 ‘몽돌’, ‘9스턴트’는 탄탄한 스토리와 초고난도 스턴트 액션을 내세운 ‘홍길동전’으로 극강의 몰입도를 선사했고, ‘베스트’, ‘오서독스’ 또한 그간의 대립은 온데간데없이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고. 눈을 뗄 수 없는 대규모 전투신은 물론, 현란한 검술 액션으로 차별화된 ‘임꺽정’을 예고했다.
한편 두 번째 연합 미션이 끝나고 결과를 발표하는 자리, MC 전현무는 충격적인 발언으로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예상치 못한 반전에 희비가 엇갈리는 가운데 과연 전현무의 파격 멘트는 무엇일지, 결승 라운드에 진출할 스턴트팀은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tvN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진, 훈련소 근황 포착…까까머리도 굴욕없는 미모
- 박수홍, 23세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선한 미소 똑 닮았네(편스토랑)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돈 때문에 접근+2달 만에 이혼? “가짜뉴스 그만”
- 이혜영, 52세 몸매가 이 정도…美 해변서 파격 수영복 자태 “애쓴 보람”
- 연봉 100억 이지영 “항상 새벽 4시30분에 알람” 성공 비결 공개(쇼미11)[결정적장면]
- 이용식 딸 사랑한 원혁 “결혼 반대” 무대 중 눈물(미스터트롯2)[결정적장면]
- ‘재벌집’ 순양가 단체회식‥막내 손주 송중기는 고기 굽는 중
- 송가인 이겼던 박성온, 올하트 합격‥이홍기·강다니엘 감탄(미스터트롯2)
- ‘재벌집’ 엔딩 함구령, 원작과 살짝 결이 다른 반전 엔딩 기다린다[TV와치]
- ‘재벌집’ 김도현 “김신록과 입맞춤→발마사지, 애드리브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