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물의 길', 개봉 12일째 50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신작 '아바타: 물의 길'이 500만 관객을 넘겼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아바타: 물의 길'은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 오전 7시 기준 누적 관객수 537만 4611명을 기록했다.
2009년 개봉한 '아바타'의 후속작인 '아바타: 물의 길'은 월드와이드 역대 흥행 순위 1위라는 전작의 화제성에,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13년 만에 선보이는 영화라는 점에서 주목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신작 '아바타: 물의 길'이 500만 관객을 넘겼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아바타: 물의 길'은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 오전 7시 기준 누적 관객수 537만 4611명을 기록했다. 개봉한 지 12일 만이자, 400만 돌파 24시간 만이다.
'아바타: 물의 길' 제작진과 출연진은 국내 500만 관객 돌파를 기념해 직접 감사 영상을 공개했다. 조 샐다나는 "한국 팬들의 놀라운 성원에 정말 감동받았다"라고, 시고니 위버는 "정말 감사드리고 사랑한다"라고 전했다.
존 랜도 프로듀서는 "지구 반대편에서 이렇게 저희 영화에 대한 여러분들의 사랑을 볼 수 있어 너무나 놀랍다"라고, 제임스 카메론 감독은 "계속해서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2009년 개봉한 '아바타'의 후속작인 '아바타: 물의 길'은 월드와이드 역대 흥행 순위 1위라는 전작의 화제성에,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13년 만에 선보이는 영화라는 점에서 주목받았다.
이번 편에서는 판도라 행성에서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가 이룬 가족이 겪게 되는 무자비한 위협과 살아남기 위해 떠나야 하는 긴 여정과 전투, 그리고 견뎌내야 할 상처에 대한 이야기를 그렸다.
'아바타: 물의 길'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N:터뷰]올해 여러 '첫' 도전해 낸 이수정 "네가 최고야"
- [EN:터뷰]'10주년' 주니엘, 포기 않고 "재미있게 음악 합니다"
- [EN:터뷰]'불트' 서혜진 대표 "새로운 스타 보여주는 게 저희 의무"
- 태연-(여자)아이들, 美 타임 '올해의 K팝 앨범' 선정
- 이승기 "소송, 돈 때문 아냐…미정산금 얼마 되든 전액 기부"
- 후크 "미지급 정산금 29억 지급"…이승기와 합의는 못 이뤄
- '170일 파업' MBC노조, 대법서 '업무방해' 무죄 확정
- 성인-미성년자 교제 논란 나온 '고딩엄빠2', 편성 변경
- 이범수 측, 빈부차로 학생 차별 의혹 반박 "전혀 사실 아냐"
- '불법촬영' 혐의 정바비, 징역 1년…법정구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