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돌이 김구라가 수표 용돈 준 복면가수는 누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복면가수들의 솔로곡 무대가 시작된다.
25일 오후 방송되는 MBC TV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신이 내린 목소리'가 한 편의 뮤지컬 같은 무대로 이윤석을 열광하게 한다.
유영석은 이 복면가수의 무대가 끝나자 "노래의 기술이 완벽하신 분" "방송 보시는 분 중에 가수 지망생이 있다면 이분을 따라 하면 된다"며 찬사를 보낸다.
김구라·그리 부자와 특별한 인연이 있는 복면가수도 등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복면가수들의 솔로곡 무대가 시작된다.
25일 오후 방송되는 MBC TV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신이 내린 목소리'가 한 편의 뮤지컬 같은 무대로 이윤석을 열광하게 한다. 이윤석은 가왕이 무대를 마치자 "시작부터 마음이 반은 넘어갔다" "라스베이거스에서 가장 잘나가는 호텔의 단독 뮤지컬 갈라쇼를 보는 것 같았다"며 극찬한다. 이에 김구라 역시 "점점 모든 장르를 섭렵하신다"며 박수를 보낸다.
이와 함께 무대를 압도하는 실력으로 판정단을 감탄케 한 실력자의 등장에 녹화 현장이 술렁인다. 유영석은 이 복면가수의 무대가 끝나자 "노래의 기술이 완벽하신 분" "방송 보시는 분 중에 가수 지망생이 있다면 이분을 따라 하면 된다"며 찬사를 보낸다.
김구라·그리 부자와 특별한 인연이 있는 복면가수도 등장한다. 이 복면가수는 자신의 정체를 알아맞힐 수 있는 사람으로 김구라·그리 부자를 꼽는다. 그리는 정체 공개 후 매우 반가워하며 "우리 아빠가 진짜 짠돌이인데 용돈으로 수표 주는 사람은 처음 봤다"고 일화를 공개해 녹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