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주♥박희순, ‘죽은 子 아이 임신’ 정수빈과 동거 (트롤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현주, 박희순, 정수빈이 세상 위험한 동거를 시작한다.
SBS 월화드라마 '트롤리'(연출 김문교, 극본 류보리) 제작진은 25일 본격 한집살이에 돌입한 김혜주(김현주 분)와 남중도(박희순 분), 그리고 김수빈(정수빈 분) 모습을 공개했다.
제작진은 "미스터리한 김수빈의 실체와 비밀이 서서히 베일을 벗어갈 것"이라며 "죽은 남지훈의 가족들과 필연적으로 얽힌 그녀가 김혜주, 남중도 부부에게 어떤 변화를 일으킬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월화드라마 ‘트롤리’(연출 김문교, 극본 류보리) 제작진은 25일 본격 한집살이에 돌입한 김혜주(김현주 분)와 남중도(박희순 분), 그리고 김수빈(정수빈 분)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남지훈(정택현 분) 갑작스러운 죽음 이후, 그의 아이를 임신했다는 김수빈 등장으로 김혜주와 남중도는 충격에 휩싸였다. 오갈 데 없어 재워달라는 당돌한 부탁에 두 사람은 갈등했지만 결국 편치 않은 마음으로 그를 받아주었다. 그런가 하면 아들의 필로폰 소지 논란과 딸의 실종 수사 특혜 의혹으로 불리해진 남중도는 뉴스에 출연해 이를 공식적으로 사과했다. 이어 얼마 전 실제로 벌어진 디지털 성폭력 사건을 알리며 가해자의 엄중 처벌을 촉구했다. 하지만 남중도의 선의와 선택은 누구도 상상치도 못했던, 아무도 의도하지 않았던 ‘사고’로 이어졌다. 바로 그가 언급한 명문대 의대생 지 모씨가 극단적 선택을 하고 만 것.
이날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은 김수빈과 이 부부의 미묘한 관계 변화를 예고한다. 먼저 책 수선가 김혜주의 작업실인 책 수선실을 방문한 김수빈 모습이 눈길을 끈다. 서로 마주 앉은 이들에게서 첫 만남의 긴장감은 한결 누그러지고, 보다 가까워진 듯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불편하지만 외면할 수 없는 존재인 김수빈을 바라보며 혼란스럽고도 안타까웠던 김혜주의 마음은 계속될까.
또 다른 사진에서는 이른 출근 중에 마주친 남중도와 김수빈도 포착됐다. 이제껏 김혜주를 비롯한 모두에게 다정하고 따뜻했던 남중도의 낯선 얼굴이 소름을 유발한다. 스치는 찰나의 순간에도 경멸하고 무시하는 눈빛을 보이는 남중도와 지지 않고 신경전을 벌이는 김수빈을 에워싼 공기가 심상치 않다. 아들 남지훈(정택현 분)과의 관계부터 배 속 아이의 친자 여부까지, 여전히 그 무엇도 믿지 않고 있는 남중도와 김수빈의 아슬아슬한 진실게임에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미스터리한 김수빈의 실체와 비밀이 서서히 베일을 벗어갈 것”이라며 “죽은 남지훈의 가족들과 필연적으로 얽힌 그녀가 김혜주, 남중도 부부에게 어떤 변화를 일으킬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김다예 신부대기실 공개…우아한 웨딩드레스 자태
- 송혜교 싫으면 싫다하지 보정 갑질? ‘창조 논란’ 추접스러 (종합)[DA:스퀘어]
- 제니, 아슬아슬한 미니 원피스 눈길 [DA★]
- 하니 “‘자고 만남 추구’ 공감…잠자리, 관계 유지에 중요” (용진건강원)
- 호날두 진짜 사우디로? → ‘7년-1조 5445억 원 계약설’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