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이슈] '현빈♥' 손예진, 子 사진 첫 공개…절친 오윤아·이민정 등 응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예진 씨가 출산 후 근황을 첫 공개했다.
아들의 발 사진을 공개하며, 남편 현빈 씨에 대한 애정도 드러냈다.
손예진 씨가 아기의 발 사진을 공개하며 출산 후 첫 근황을 밝히자 절친한 배우들은 센스있는 댓글을 남기며 응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손예진 씨가 출산 후 근황을 첫 공개했다. 아들의 발 사진을 공개하며, 남편 현빈 씨에 대한 애정도 드러냈다.
손예진 씨는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들의 발 사진을 올리고 "잘 지내고 계시죠? 벌써 2022년 연말이네요. 저는 여러분의 응원과 염려 덕분에 잘 지내고 있어요. 올 한해는 저한테 더욱더 특별한 한해였어요. 아시다시피 저희 부부에게 소중한 생명이 태어났어요"라고 근황을 알렸다.
임신·출산을 거치며 느낀 바를 전했다. 그는 "한 생명이 태어나기까지는 많은 분들의 진심어린 애정과 도움이 필요하다는 걸 절실히 깨닫고 고마운분들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예정일보다 조금 일찍 태어난 아기가 걱정되었지만 자연분만을 시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의료진과 산후조리원 관계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여러 벅찬 감정과 감동의 여운들 끝에는 감사하며 살아야겠다는 당연하지만 잊기 쉬운 생각을 했다. 주위분들과 팬분들의 기도 덕분에 무사히 아기를 만났다. 감사하다"며 "이 모든 과정을 함께하며 하루하루 고슴도치로 변신하고 있는 당신께도 감사합니다"라며 남편 현빈 씨에 대한 애정을 공개적으로 드러냈다.
손예진 씨가 아기의 발 사진을 공개하며 출산 후 첫 근황을 밝히자 절친한 배우들은 센스있는 댓글을 남기며 응원했다. 오윤아 씨는 "예진아 고생했어~발도 잘생겼네"라는 댓글을 남기며 응원했고, 이민정 씨는 "발연기 잘하네"라는 댓글로 '댓글요정'다운 면모를 과시해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출처 = 손예진 인스타그램/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VAST엔터테인먼트]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김호중, 박수홍 결혼식에서 깜짝 축가 선물
- '조선의 사랑꾼' PD "박수홍 섭외 위해 무작정 찾아가...러브스토리에 눈물"(일문일답)
- [Y랭킹] 올해의 예능 스타, 베스트 이영지·엄지윤 vs 워스트 유희열·프리지아
- [Y결산] 만취 in 가요계, 술에 취하고 약에 취하고④
- 후크엔터 "이승기 등 광고 에이전시 비용 편취 의혹 사실무근" 강한 반발 (전문)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속보] "윤 대통령, 페루서 중국·일본과 양자회담...한미일 3자회담도"
- [현장영상+] 이재명 "드릴 말씀 없다"...1심 선고 재판 참석 위해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