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쩐’ 측 “거악에 맞설 이선균X문채원 거침없는 행보 주목”

박아름 2022. 12. 25. 09: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선균 문채원의 생일파티 현장이 포착됐다.

SBS 새 금토드라마 '법쩐'(극본 김원석/연출 이원태) 측은 12월 25일 배우 이선균, 문채원의 화기애애한 투샷을 공개했다.

그 가운데 이선균과 문채원이 웃음이 끊이지 않는 얼굴로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모습이 공개됐다.

극중 은용(이선균 분)과 박준경(문채원 분)이 박준경 어머니 윤혜린(김미숙 분)의 생일을 축하하는 장면.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이선균 문채원의 생일파티 현장이 포착됐다.

SBS 새 금토드라마 ‘법쩐’(극본 김원석/연출 이원태) 측은 12월 25일 배우 이선균, 문채원의 화기애애한 투샷을 공개했다.

'법쩐'은 ‘법’과 ‘쩐’의 카르텔에 맞서 싸우는 ‘돈 장사꾼’ 은용과 ‘법률 기술자’ 준경의 통쾌한 복수극이다.

극중 이선균은 어린 시절 소년원을 들락이던 문제아에서 거액의 자본가가 된 은용 역을, 문채원은 엘리트 코스를 밟은 전직 검사 출신 법무관 육군 소령 박준경 역을 맡았다. 어린 시절부터 전혀 다른 길을 걷던 두 사람은 우연한 첫 만남 후 돈독한 정을 쌓게 되고, 어느덧 서로를 의지하는 가족 같은 사이로 함께 한다.

그 가운데 이선균과 문채원이 웃음이 끊이지 않는 얼굴로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모습이 공개됐다. 극중 은용(이선균 분)과 박준경(문채원 분)이 박준경 어머니 윤혜린(김미숙 분)의 생일을 축하하는 장면. 두 사람은 깜찍한 고깔모자를 맞춰 쓰고 케이크에 초를 붙인 후 생일 축하 노래를 함께 부른다. 이어 세 사람은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하고, 추억 속 게임인 DDR판 위에서 의기투합해 게임을 즐긴다.

하지만 영원히 함께일 것 같았던 은용과 박준경은 뜻하지 않은 헤어짐을 맞고, 무려 10년이라는 시간이 흐른 후 다시 만나게 된다. 은용과 준경을 또 한 번 ‘우리 편’으로 만든 결정적인 사건은 무엇일까.

제작진은 “매회 매신 이선균과 문채원이기에 만들 수 있는 장면들이 탄생하고 있다”며 “‘법’과 ‘쩐’의 카르텔이라는 거악에 맞서게 될 두 사람의 거침없는 행보를 주목해 달라”고 전했다.

1월 6일 첫 방송. (사진=레드나인 픽쳐스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