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포함’ BBC, 올해의 프리미어리그 팀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국 공영방송 BBC가 올해의 프리미어리그 팀을 발표했다.
BBC는 하이라이트 프로그램 '매치 오브 더 데이'를 통해 프리미어리그 올해의 팀을 공개했다.
이 중 손흥민은 리저브 멤버에 포함됐다.
한편 카타르 월드컵으로 인해 한 달 간 휴식기를 가졌던 프리미어리그는 26일 박싱데이 일정을 통해 다시 기지개를 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닷컴] 김동호 기자 = 영국 공영방송 BBC가 올해의 프리미어리그 팀을 발표했다.
BBC는 하이라이트 프로그램 ‘매치 오브 더 데이’를 통해 프리미어리그 올해의 팀을 공개했다. 골키퍼는 맨체스터 시티 수문장 에데르송이 선정됐다.
4-3-3 포메이션에서 4백은 리스 제임스, 티아고 실바, 버질 반 다이크, 주앙 칸셀루가 이름을 올렸다. 첼시 소속 2명, 리버풀 1명, 맨체스터 시티 1명 씩 배출했다.
미드필더 3명은 아스널의 마틴 외데가르드, 맨체스터 시티의 케빈 데 브라위너와 필 포든이 포함됐다. 최전방에서 공격을 이끌 3명은 모하메드 살라, 해리 케인, 부카요 사카였다.
이 중 손흥민은 리저브 멤버에 포함됐다. 총 7명의 벤치 멤버가 선정된 가운데 알리송, 키어런 트리피어, 아이데릭 라포르테, 손흥민, 미구엘 알미론, 제임스 메디슨, 엘링 홀란드가 주인공이다.
한편 카타르 월드컵으로 인해 한 달 간 휴식기를 가졌던 프리미어리그는 26일 박싱데이 일정을 통해 다시 기지개를 켠다. 손흥민이 속한 토트넘은 브렌트포드, 황희찬이 속한 울버햄튼은 에버턴을 각각 상대할 예정이다.
사진 = Getty Images
Copyright © 골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쿠션 들고 찰칵! 토트넘 팬 리포터 해변에선 화끈 | Goal.com 한국어
- | Goal.com 한국어
- '맨유 신입생은 좋겠네' 여친 보니 입이 떡 | Goal.com 한국어
- 런던서 현란했던 재주꾼이 리스본에서 행복한 살림꾼으로…잊혀진 스타 아델 타랍 | Goal.com 한국
- '환상 비키니' K리그 치어리더, 아쉬운 은퇴 선언 | Goal.com 한국어
- 레알에 홀란드 오면...벤제마는 메시와 함께?
- EPL 55위+울브스 10월 선수' 황희찬에게 거는 기대
- 포그바는 최악으로...10주 OUT 가능성
- ‘K리그1으로’ 김천상무 창단 첫 시즌 숫자로 돌아보기
- 반 더 비크 왜 안 쓰지' 맨유 선수단도 갸우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