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내 관심은 오로지 MBC 연예대상” 노골적인 상 욕심에 폭소[2022 KBS 연예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가 2022 KBS 연예대상에서 MBC 연예대상을 언급했다.
12월 24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2022 KBS 연예대상'에서는 대상 후보들이 공개 됐다.
영원한 대상 후보라는 말에 전현무는 "이제는 대상을 받을 때가 됐다. 하지만 저의 온 관심은 MBC로 향해 있다. 저도 양심이 있고 프로그램을 하나밖에 안 했기 때문에 이걸로 족하다"라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전현무가 2022 KBS 연예대상에서 MBC 연예대상을 언급했다.
12월 24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2022 KBS 연예대상’에서는 대상 후보들이 공개 됐다.
전현무는 올해의 예능인상을 수상하며 김숙, 신동엽, 김종민, 이경규와 함께 올해의 예능인상을 수상했다.
영원한 대상 후보라는 말에 전현무는 “이제는 대상을 받을 때가 됐다. 하지만 저의 온 관심은 MBC로 향해 있다. 저도 양심이 있고 프로그램을 하나밖에 안 했기 때문에 이걸로 족하다”라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문세윤이 “전현무 씨가 4년 연속 후보다. 이제는 받을 때가 됐다”라고 말하자, 전현무는 “받을 때가 됐는데 저의 관심은 오로지 상암동으로 향했다. 12월 29일 주목하시라”라며 “오늘은 마음이 굉장히 편하고 소감을 하나도 준비하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저는 오늘 이경규 씨라고 강력하게 믿고 왔다. 경규 형이 촉이 좋으신 분인데 내년부터 수상자로 참석하겠다고 하시는 걸 보고 본인의 운명을 직감하신 것 같다. 왠지 기운이 신동엽 씨 쪽으로 가지 않았다”라고 덧붙였다.
(사진='2022 KBS 연예대상' 방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진, 훈련소 근황 포착…까까머리도 굴욕없는 미모
- 박수홍, 23세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선한 미소 똑 닮았네(편스토랑)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돈 때문에 접근+2달 만에 이혼? “가짜뉴스 그만”
- 이혜영, 52세 몸매가 이 정도…美 해변서 파격 수영복 자태 “애쓴 보람”
- 연봉 100억 이지영 “항상 새벽 4시30분에 알람” 성공 비결 공개(쇼미11)[결정적장면]
- 이용식 딸 사랑한 원혁 “결혼 반대” 무대 중 눈물(미스터트롯2)[결정적장면]
- ‘재벌집’ 순양가 단체회식‥막내 손주 송중기는 고기 굽는 중
- 송가인 이겼던 박성온, 올하트 합격‥이홍기·강다니엘 감탄(미스터트롯2)
- ‘재벌집’ 엔딩 함구령, 원작과 살짝 결이 다른 반전 엔딩 기다린다[TV와치]
- ‘재벌집’ 김도현 “김신록과 입맞춤→발마사지, 애드리브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