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수상 이천수 “첫 회에 욕 엄청 먹어, 2주간 밖에 못 나가”[2022 KBS 연예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천수가 리얼리티 부문 수상자로 선정 됐다.
가족과 함께 '살림하는 남자들'에 출연 중인 이천수는 리얼리티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사유리가 이천수와 공동 수상했다.
아내 심하은, 딸 이주은과 함께 무대에 오른 이천수는 "'살림하는 남자들'을 촬영하면서 첫 회에 욕을 엄청 먹었다. 2주 동안 밖에 못 나가고 끙끙 앓고 있을 때 딸 주은이가 위로해줬던 기억이 난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이천수가 리얼리티 부문 수상자로 선정 됐다.
12월 24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는 ‘2022 KBS 연예대상’이 열렸다.
가족과 함께 ‘살림하는 남자들’에 출연 중인 이천수는 리얼리티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사유리가 이천수와 공동 수상했다.
아내 심하은, 딸 이주은과 함께 무대에 오른 이천수는 “‘살림하는 남자들’을 촬영하면서 첫 회에 욕을 엄청 먹었다. 2주 동안 밖에 못 나가고 끙끙 앓고 있을 때 딸 주은이가 위로해줬던 기억이 난다”라고 말했다.
이어 “항상 주은이한테 감사하고, 남편을 많이 사랑해주는 하은이 때문에 독불장군인 제가 변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 집에 쌍둥이들이 있다. 건강하게 자라줘서 감사하다. 부모님과 장모님, 장인어른 모두 사랑한다”라고 덧붙였다.
(사진='2022 KBS 연예대상' 방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진, 훈련소 근황 포착…까까머리도 굴욕없는 미모
- 박수홍, 23세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선한 미소 똑 닮았네(편스토랑)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돈 때문에 접근+2달 만에 이혼? “가짜뉴스 그만”
- 이혜영, 52세 몸매가 이 정도…美 해변서 파격 수영복 자태 “애쓴 보람”
- 연봉 100억 이지영 “항상 새벽 4시30분에 알람” 성공 비결 공개(쇼미11)[결정적장면]
- 이용식 딸 사랑한 원혁 “결혼 반대” 무대 중 눈물(미스터트롯2)[결정적장면]
- ‘재벌집’ 순양가 단체회식‥막내 손주 송중기는 고기 굽는 중
- 송가인 이겼던 박성온, 올하트 합격‥이홍기·강다니엘 감탄(미스터트롯2)
- ‘재벌집’ 엔딩 함구령, 원작과 살짝 결이 다른 반전 엔딩 기다린다[TV와치]
- ‘재벌집’ 김도현 “김신록과 입맞춤→발마사지, 애드리브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