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상 제이쓴 “출산하느라 고생한 ♥홍현희, 하고 싶은 것 다 해”[2022 KBS 연예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이쓴이 KBS 연예대상에서 우수상 소감 중 아내 홍현희를 언급했다.
12월 24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는 '2022 KBS 연예대상'이 진행 됐다.
제이쓴은 "연예 대상에 온다고 하니까 홍현희 씨가 '네까짓 게 거기가 어디라고 가냐'라고 구박을 했는데 이렇게 상을 받을 줄은 진심으로 몰랐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제이쓴이 KBS 연예대상에서 우수상 소감 중 아내 홍현희를 언급했다.
12월 24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는 ‘2022 KBS 연예대상’이 진행 됐다.
리얼리티 부문 우수상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김병현,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이쓴이 수상했다.
제이쓴은 “연예 대상에 온다고 하니까 홍현희 씨가 ‘네까짓 게 거기가 어디라고 가냐’라고 구박을 했는데 이렇게 상을 받을 줄은 진심으로 몰랐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제이쓴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면서 부모라면 당연히 하는 육아인데 큰 상까지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열심히 육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며 “마지막으로 사랑하는 홍현희 씨 출산하느라 고생했고 앞으로 육아 더 도와주겠다. 마음 놓고 하고 싶은 것 다 했으면 좋겠다. 사랑해”라고 애정을 과시했다.
(사진='2022 KBS 연예대상' 방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진, 훈련소 근황 포착…까까머리도 굴욕없는 미모
- 박수홍, 23세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선한 미소 똑 닮았네(편스토랑)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돈 때문에 접근+2달 만에 이혼? “가짜뉴스 그만”
- 이혜영, 52세 몸매가 이 정도…美 해변서 파격 수영복 자태 “애쓴 보람”
- 연봉 100억 이지영 “항상 새벽 4시30분에 알람” 성공 비결 공개(쇼미11)[결정적장면]
- 이용식 딸 사랑한 원혁 “결혼 반대” 무대 중 눈물(미스터트롯2)[결정적장면]
- ‘재벌집’ 순양가 단체회식‥막내 손주 송중기는 고기 굽는 중
- 송가인 이겼던 박성온, 올하트 합격‥이홍기·강다니엘 감탄(미스터트롯2)
- ‘재벌집’ 엔딩 함구령, 원작과 살짝 결이 다른 반전 엔딩 기다린다[TV와치]
- ‘재벌집’ 김도현 “김신록과 입맞춤→발마사지, 애드리브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