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마인'으로 안마시장 공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가 콤팩트한 크기에 주기적인 제품 관리까지 가능한 '안마의자 마인(MC-B01)'을 앞세워 안마의자 시장 공략에 나섰다.
코웨이는 "안마의자 마인은 콤팩트한 크기 안에 각종 프리미엄 기능을 담았으며 지속적 제품 관리까지 가능한 제품"이라며 "코웨이만의 혁신 기술과 서비스를 앞세워 안마의자 시장에서도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0도 회전형 종아리 모듈, S&L 프레임 등 혁신 기술 적용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로 지속적 제품 관리 가능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가 콤팩트한 크기에 주기적인 제품 관리까지 가능한 '안마의자 마인(MC-B01)'을 앞세워 안마의자 시장 공략에 나섰다.
마인은 불필요한 사이즈를 획기적으로 줄인 소형 안마의자다. '180도 회전형 종아리 모듈'을 적용해 필요할 때마다 안마의자에서 리클라이너로 변경해서 사용할 수 있다. 180도 회전형 종아리 모듈은 앞은 종아리 마사지기, 뒤는 종아리 받침 쿠션으로 제작돼 고객 선택에 따라 안마의자 또는 리클라이너로 손쉽게 변경이 가능하다.
사용자 몸 컨디션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5가지 자동 안마 모드, 원하는 부위를 원하는 방식으로 마사지 받을 수 있는 5가지 수동 안마 모드, 집중 안마 모드 등 총 11가지 안마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인체 공학적인 'S&L 프레임'을 적용해 목부터 허리까지 굴곡진 S라인과 허리부터 허벅지까지 꺾이는 L라인까지 세심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마인은 평균적인 동작음이 속삭이는 소리 정도인 37.8dB로 저소음을 구현했다.
마인 몸체는 곡선형 디자인을 적용하고 시트는 다이아몬드 패턴을 더해 어느 공간에 놓아도 조화롭게 어울리도록 했다. 이 제품은 두 가지 모던한 색상(오트밀 베이지, 스톤 그레이) 중 선택할 수 있다.
제품을 렌털하면 케어 전문가가 전문 장비를 사용해 안마의자를 꼼꼼하게 관리해 주는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코웨이는 “안마의자 마인은 콤팩트한 크기 안에 각종 프리미엄 기능을 담았으며 지속적 제품 관리까지 가능한 제품”이라며 “코웨이만의 혁신 기술과 서비스를 앞세워 안마의자 시장에서도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대원기자 yun1972@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새해 정부 R&D 예산 30조 첫 돌파…혁신기술 투자 강화
- “저출산을 저출생으로” 안철수… '저출산·고령사회기본법' 개정안 발의
- "18년 만에 바뀐 현대차 위상"…투싼, 英 탑기어 최고의 차
- GMC, 새해 초 韓 상륙…대형 픽업 '시에라' 온다
- "위기 때 투자해야 돈 번다"…벤처투자 혹한기 역설
- [미리 보는 CES 2023]<1>새해 초 미래 기술 총집합
- 與·野, 예산은 넘겼지만…근로기준법·국정조사 등 곳곳에 암초
- [원자력연, 안전한 원전기술 우리 것으로]<하>원자력 안전기술, 혁신에 도전하다
- [과학핫이슈]'인공태양' 핵융합 방식, 정답 있을까?
- 호텔업계, 리오프닝 특수에도 일할 사람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