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영, ‘전참시’ 위력 느꼈다며 벌떡 “출연 후 DM 쏟아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호영이 새 매니저와 '전지적 참견 시점'을 찾아왔다.
12월 24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게스트로 김호영이 출연했다.
이날 김호영은 과거 '전참시'에 출연해 매니저 구인에 나섰던 것을 언급했다.
김호영은 "그 덕에 새 매니저와 '전참시'에 출연할 수 있게 됐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김호영이 새 매니저와 '전지적 참견 시점'을 찾아왔다.
12월 24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게스트로 김호영이 출연했다.
이날 김호영은 과거 '전참시'에 출연해 매니저 구인에 나섰던 것을 언급했다. 그는 당시 "내가 재미있는 말을 했을 때 웃어주기만 하면 된다"고 말했다.
MC들이 매니저를 구했냐 묻자 김호영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제가 또 '전참시' 위력을 느꼈다"라고 말했다.
'전참시' 출연 이후 개인 SNS 메세지와 회사 메일로 매니저를 하겠다는 연락이 쏟아졌다는 설명. 김호영은 "그 덕에 새 매니저와 '전참시'에 출연할 수 있게 됐다"고 했다.
이어 등장한 새 매니저는 뮤지컬 음향팀 출신으로 "매니저가 재미있다기 보다는 김호영 형의 매니저라 재미있다"고 말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진, 훈련소 근황 포착…까까머리도 굴욕없는 미모
- 박수홍, 23세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선한 미소 똑 닮았네(편스토랑)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돈 때문에 접근+2달 만에 이혼? “가짜뉴스 그만”
- 이혜영, 52세 몸매가 이 정도…美 해변서 파격 수영복 자태 “애쓴 보람”
- 연봉 100억 이지영 “항상 새벽 4시30분에 알람” 성공 비결 공개(쇼미11)[결정적장면]
- 이용식 딸 사랑한 원혁 “결혼 반대” 무대 중 눈물(미스터트롯2)[결정적장면]
- ‘재벌집’ 순양가 단체회식‥막내 손주 송중기는 고기 굽는 중
- 송가인 이겼던 박성온, 올하트 합격‥이홍기·강다니엘 감탄(미스터트롯2)
- ‘재벌집’ 엔딩 함구령, 원작과 살짝 결이 다른 반전 엔딩 기다린다[TV와치]
- ‘재벌집’ 김도현 “김신록과 입맞춤→발마사지, 애드리브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