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련, 베스트엔터테이너상 “♥주상욱, 늘 맛있게 먹어줘 고마워”[2022 KBS 연예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예련이 남편 주상욱이 지켜보는 앞에서 수상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 출연 중인 차예련은 베스트 엔터테이너상을 수상했다.
감사한 스태프의 이름을 언급한 차예련은 "집에서 하루에 10가지 정도 요리를 할 때도 있고 별이 보일 때도 있다. 언제나 늘 응원해주는 스태프들 고맙다"라며 "늘 맛있다고 밥 먹어주는 남편 고맙다. 어쩌다 보니 남편과 동반으로 오게 됐다. 딸 인아야 엄마 상 받았다. 엄마 항상 고맙고 사랑한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차예련이 남편 주상욱이 지켜보는 앞에서 수상했다.
12월 24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는 ‘2022 KBS 연예대상’이 진행됐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 출연 중인 차예련은 베스트 엔터테이너상을 수상했다. 차예련은 “‘편스토랑’ 전후로 인생이 나뉘는 것 같다. 좋아하는 요리를 하면서 레시피도 공유하고 있는데, 제가 감자도 하나 못 썰게 생겼다고 하더라. 어른들이 많이 좋아해 주셔서 제가 요즘 행복하게 요리하고 있다. 류수영 오빠, 이찬원과 재밌게 하고 있어서 ‘편스토랑’이 잘 되는 것 같다”라고 감사를 전했다.
감사한 스태프의 이름을 언급한 차예련은 “집에서 하루에 10가지 정도 요리를 할 때도 있고 별이 보일 때도 있다. 언제나 늘 응원해주는 스태프들 고맙다”라며 “늘 맛있다고 밥 먹어주는 남편 고맙다. 어쩌다 보니 남편과 동반으로 오게 됐다. 딸 인아야 엄마 상 받았다. 엄마 항상 고맙고 사랑한다”라고 말했다.
(사진='2022 KBS 연예대상' 방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진, 훈련소 근황 포착…까까머리도 굴욕없는 미모
- 박수홍, 23세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선한 미소 똑 닮았네(편스토랑)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돈 때문에 접근+2달 만에 이혼? “가짜뉴스 그만”
- 이혜영, 52세 몸매가 이 정도…美 해변서 파격 수영복 자태 “애쓴 보람”
- 연봉 100억 이지영 “항상 새벽 4시30분에 알람” 성공 비결 공개(쇼미11)[결정적장면]
- 이용식 딸 사랑한 원혁 “결혼 반대” 무대 중 눈물(미스터트롯2)[결정적장면]
- ‘재벌집’ 순양가 단체회식‥막내 손주 송중기는 고기 굽는 중
- 송가인 이겼던 박성온, 올하트 합격‥이홍기·강다니엘 감탄(미스터트롯2)
- ‘재벌집’ 엔딩 함구령, 원작과 살짝 결이 다른 반전 엔딩 기다린다[TV와치]
- ‘재벌집’ 김도현 “김신록과 입맞춤→발마사지, 애드리브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