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호, '암투병' ♥안나 언급 "이겨내 줘서 고마워" [2022 KBS 연예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2 KBS 연예대상' 박주호가 아내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24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2022 KBS 연예대상'에서는 인기상 수상자들이 공개됐다.
이날 베스트 엔터테이너상에는 차예련('신상출시 편스토랑'), 연정훈('1박2일 시즌4'), 박주호('슈퍼맨이 돌아왔다')가 호명됐다.
박주호는 "아내와 가족들에게 감사하다. 올해 한해 힘들었는데, 아픈 거 이겨내준 아내 안나에게도 감사하다"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2022 KBS 연예대상’ 박주호가 아내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24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2022 KBS 연예대상’에서는 인기상 수상자들이 공개됐다.
이날 베스트 엔터테이너상에는 차예련(‘신상출시 편스토랑’), 연정훈(‘1박2일 시즌4’), 박주호(‘슈퍼맨이 돌아왔다’)가 호명됐다.
차예련은 “‘편스토랑’을 한 전과 후로 인생이 바뀌었다. 좋아하는 요리 하면서 레시피 공유했다. 감자 하나 못 썰게 생겼다고 하셨는데 많이 좋아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작가님들과 CP님, PD님들에게 감사하다. 집에서 거치를 하고 하루에 10가지 요리를 할 때도 있어 별이 보일 때도 있는데 늘 응원해주는 작가님들과 집에서 맛있게 잘 먹어주는 내 남편에게 감사하다”며 딸에게도 수상 소식을 전했다.
박주호는 “아내와 가족들에게 감사하다. 올해 한해 힘들었는데, 아픈 거 이겨내준 아내 안나에게도 감사하다”고 이야기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