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진 ‘더연’ 대표, 신애원 찾아 원생들과 신나는 ‘위드 산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명진 더연정치랩 대표는 (주)서광 (대표 장동우)과 24일 광주 남구 송하동 아동 보육시설 신애원(원장 김요셉)을 방문해 성탄을 맞은 원생들을 격려하는 '위드 산타' 행사를 가졌다.
산타복장으로 신애원을 방문한 김 대표는 원생들과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카드 그리기, 캐롤송 부르기 등 프로그램으로 원생들과 성탄의 기쁨을 함께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년 째 이어온 성탄맞이 축하 행사…성탄선물 사전 파악 맞춤 선물 준비 '눈길'
[더팩트ㅣ광주=박호재 기자]김명진 더연정치랩 대표는 (주)서광 (대표 장동우)과 24일 광주 남구 송하동 아동 보육시설 신애원(원장 김요셉)을 방문해 성탄을 맞은 원생들을 격려하는 ‘위드 산타’ 행사를 가졌다.
산타복장으로 신애원을 방문한 김 대표는 원생들과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카드 그리기, 캐롤송 부르기 등 프로그램으로 원생들과 성탄의 기쁨을 함께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김 대표는 원내 미술놀이실, 생각놀이실, 모래놀이실 등을 둘러보고 선생님들과 치유와 회복에 대해 얘길 나눴다.
김 대표는 "3살부터 중고생까지 원생들이 함께 박수치며 캐롤송을 부르고 즐거운 시간을 갖는 것을 보면서 오히려 자신이 치유의 행복감을 느꼈다"고 말했다.
(주)서광의 장동우 대표는"원생들이 갖고 싶어 하는 성탄 선물을 사전에 파악하여 맞춤 선물을 준비해서 전달하니 만족도가 아주 높았다"며 "심신이 건강한 원생들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원생들과 선생님들은 감사 메시지를 담은 인사장을 김 대표에게 전달했다. 김 대표는 신애원 성탄 방문행사를 9년째 계속해오고 있다.
forthetru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열외 없다!' 훈련병 BTS 진, 혹한 속 솔선수범 '포착'(영상)
- [주간政談<상>] '닥터카 논란' 신현영, 신뢰 와르르…"이제라도 솔직해졌으면"
- [주간政談<하>] 돌고 돌아 결국?....尹은 왜, 4일 연속 靑 영빈관 찾았나
- "가지가지 한다"…이루 음주운전 사고·아동 성추행 논란 '결혼지옥' [TF업앤다운(하)]
- 유재석, 19번째 대상…박수홍 '지각 결혼식' [TF업앤다운(상)]
- 사면 명단 못 오른 이호진 태광 총수…'12조 투자' 추진력 잃을까
- 초등돌봄에 정파 없다…'예산 칼질' 살아남은 키움센터
- '이태원 참사' 이임재·송병주 구속...특수본 수사 '청신호'
- 빨라진 승계 시계…'재벌집 큰아들' 경영 시험대 오른다
- 신세계 vs 롯데 '빛 축제' 어디가 더 빛날까(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