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대세 걸그룹, 완벽 커버···아이브→카라, 뉴진스→원더걸스 등[2022 SBS 가요대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요대전' 2022년은 걸그룹의 한 해라고 해도 무방했다.
이들이 2000년대 당시 대세였던 걸그룹을 커버했다.
24일 SBS에서 방영된 '2022 SBS 가요대전'에서는 걸그룹 커버 무대 메들리가 펼쳐졌다.
르세라핌은 소녀시대, 아이브는 카라, 뉴진스는 원더걸스, 엔믹스는 블랙핑크의 곡을 커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가요대전’ 2022년은 걸그룹의 한 해라고 해도 무방했다. 이들이 2000년대 당시 대세였던 걸그룹을 커버했다.
24일 SBS에서 방영된 ’2022 SBS 가요대전’에서는 걸그룹 커버 무대 메들리가 펼쳐졌다. 르세라핌은 소녀시대, 아이브는 카라, 뉴진스는 원더걸스, 엔믹스는 블랙핑크의 곡을 커버했다.
르세라핌은 소녀시대의 '더 보이즈'에 자신들의 데뷔곡 '피얼리스'의 음을 살짝 섞어 오피스 룩으로 무대를 꾸렸다. 아이브는 사랑스러운 핑크와 벨벳의 무대 의상을 갖춰 입고 카라의 'pretty girl'을 불렀다. 뉴진스는 뉴트럴 룩 그 자체로 꾸미고 원더걸스의 텔미를 불렀다. 전국적인 UCC 열풍, 즉 지금으로 따지면 숏폼 챌린지의 원조격인 UCC 열풍을 불러일으켰던 '텔미'는 그때 당시에도 드물게 복고 콘셉트로 화제가 됐다.
엔믹스는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을 불렀다. 파워풀한 느낌의 랩 부분까지 완벽히 소화한 엔믹스의 무대에 모두 열광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SBS 가요대전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