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SBS 가요대전’ 엔믹스X아이브X르세라핌X뉴진스, ‘Tell Me’→‘The Boys’ 스페셜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가요대전' 엔믹스, 아이브, 르세라핌, 뉴진스 4세대 걸그룹이 선배 걸그룹의 무대로 스페셜한 무대를 완성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2022 SBS 가요대전'에서는 4세대 걸그룹의 스페셜 무대가 이어졌다.
이날 아이브는 카라, 엔믹스는 블랙핑크, 르세라핌은 소녀시대의 무대를 예고했다.
이어 아이브는 카라의 '프리티 걸' 무대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가요대전’ 엔믹스, 아이브, 르세라핌, 뉴진스 4세대 걸그룹이 선배 걸그룹의 무대로 스페셜한 무대를 완성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2022 SBS 가요대전’에서는 4세대 걸그룹의 스페셜 무대가 이어졌다.
이날 아이브는 카라, 엔믹스는 블랙핑크, 르세라핌은 소녀시대의 무대를 예고했다.
이들은 원더걸스의 ‘Tell Me’로 무대를 꾸몄다. 원곡과는 또 다른 분위기로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 아이브는 카라의 ‘프리티 걸’ 무대를 선보였다. 깜찍함 가득한 핑크 의상으로 등장했다.
아이브는 러블리한 예쁨과 함께 귀여운 매력으로 팬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르세라핌은 소녀시대의 ‘The Boys’를 선곡해, 화이트 셔츠와 블랙 팬츠로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멤버들은 파워풀하면서도 걸크러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와 함께 멋쁨을 제대로 보여줬다.
엔믹스는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으로 바통을 이어 받았다.
스포티한 패션으로 등장한 엔믹스는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을 제대로 발산했다.
더불어 절도 넘치면서도 힙한 군무로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 독보적인 고혹美…범접불가 아우라(화보) - MK스포츠
- 원민주 치어리더, 산타걸 변신…명품 각선미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이선빈, 걸그룹 센터 아냐? 폭발한 비주얼 [똑똑SNS] - MK스포츠
- 효린, 넘사벽 섹시美 [똑똑SNS] - MK스포츠
- 사우디 왕자·장관 “호날두 원한다”…영입설 인정 - MK스포츠
- “필리핀서 마약” 고백은 사실…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 [MK★이슈] - MK스포츠
- “지혜롭게 해결할 것”…어도어, 뉴진스 내용증명 받았다[전문] - MK스포츠
- ‘캡틴 손흥민 돌아왔다!…이강인·김민재 등 완전체!’ 홍명보호, 쿠웨이트전 선발 라인업 공개
- 김도영 또 넘겼다! 만루포→쐐기 솔로포 ‘멀티 홈런 폭발’…티엔무 구장은 슈퍼스타에게 작다
- ‘5명 10+득점’ 삼성생명, 개막 4연패 벗어나자마자 연승 성공!…신한은행은 2연패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