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형X정태우X나인우, 신인상 수상 “초심 잃지 않을 것”[2022 KBS 연예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세형, 정태우, 나인우가 신인상을 수상했다.
양세형은 "KBS 연예대상에 온 것도 처음이고 신인상도 처음인데 KBS 대상이 20주년이라고 얘기 들었는데 저도 다음 해가 데뷔 20주년이다. 그래서 더 의미 있는 상인 것 같다.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주위에서 엄청 추천하는 프로그램이다. 앞으로 사랑하실 분들은 교과서처럼 1회부터 다시보기 하시면 도움이 되실 거다. 제작진, 소속사 식구들, 스태프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양세형, 정태우, 나인우가 신인상을 수상했다.
12월 24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는 ‘2022 KBS 연예대상’이 진행됐다.
이날 리얼리티 부문 신인상은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양세형, ‘살림하는 남자들’ 정태우가 수상했다.
양세형은 “KBS 연예대상에 온 것도 처음이고 신인상도 처음인데 KBS 대상이 20주년이라고 얘기 들었는데 저도 다음 해가 데뷔 20주년이다. 그래서 더 의미 있는 상인 것 같다.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주위에서 엄청 추천하는 프로그램이다. 앞으로 사랑하실 분들은 교과서처럼 1회부터 다시보기 하시면 도움이 되실 거다. 제작진, 소속사 식구들, 스태프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정태우는 “데뷔한지 35년이 됐는데 가족들 덕분에 연예대상 신인상을 받게 됐다. 재미없는 나를 빛나게 해 준 아내 장인희 씨 두 아들, 어머니에게 이 상을 바치겠다. 항상 동행해주는 소속사 식구들, 소속사 식구들보다 개인 스케줄을 잘 알고 가족사를 잘 아는 제작진 감사하다”라며 “‘살림남’을 통해서 저희가 보여드리고 싶었던 건 완벽하지 않지만 함께하는 가족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아이들과 같이 성장하고 아내와 같이 철드는 가족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쇼버라이어티 부문은 ‘1박 2일 시즌4’ 나인우가 받았다. 나인우는 “형들이 신인상은 받고 싶어도 못 받는 상이라고, 기회가 되면 꼭 받았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받아서 영광이다. 상 보면서 항상 초심 잃지 않고 형들과 좋은 추억 만들면서 노력하겠다. 선호와도 좋은 추억 만들어가면 좋겠다. 세윤이 형이 예능 초짜인 저에게 많은 것을 알려주셨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2022 KBS 연예대상' 방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진, 훈련소 근황 포착…까까머리도 굴욕없는 미모
- 박수홍, 23세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선한 미소 똑 닮았네(편스토랑)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돈 때문에 접근+2달 만에 이혼? “가짜뉴스 그만”
- 이혜영, 52세 몸매가 이 정도…美 해변서 파격 수영복 자태 “애쓴 보람”
- 연봉 100억 이지영 “항상 새벽 4시30분에 알람” 성공 비결 공개(쇼미11)[결정적장면]
- 이용식 딸 사랑한 원혁 “결혼 반대” 무대 중 눈물(미스터트롯2)[결정적장면]
- ‘재벌집’ 순양가 단체회식‥막내 손주 송중기는 고기 굽는 중
- 송가인 이겼던 박성온, 올하트 합격‥이홍기·강다니엘 감탄(미스터트롯2)
- ‘재벌집’ 엔딩 함구령, 원작과 살짝 결이 다른 반전 엔딩 기다린다[TV와치]
- ‘재벌집’ 김도현 “김신록과 입맞춤→발마사지, 애드리브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