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 '가요대전' 뜨겁게 달군 4세대 핫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비주얼과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2022 SBS 가요대전'을 빛냈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24일 방송된 '2022 SBS 가요대전'(이하 '가요대전')에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며 주말 시청자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시간을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비주얼과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2022 SBS 가요대전'을 빛냈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24일 방송된 '2022 SBS 가요대전'(이하 '가요대전')에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며 주말 시청자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시간을 전달했다.
이날 템페스트는 세 번째 미니앨범 'ON and ON (온앤온)'의 타이틀곡 'Dragon(飛上) (드래곤)' 무대를 선보였다. 멤버들은 에너제틱한 안무 중에도 파워풀한 고음과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드러내며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완성했다.
특히 템페스트는 독보적인 비주얼과 스타일링으로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리드미컬한 변주를 한층 다채롭게 표현하는 표정 연기가 돋보이는가 하면, 용이 여의주를 물고 비상하는 모습을 거침없는 퍼포먼스로 표현하는 등 강렬한 무대를 선사했다.
기존 음악방송을 통해 선보였던 'Dragon(飛上)'과는 또 다른 매력의 무대들로 글로벌 팬들을 만나고 있는 템페스트는 남성미 넘치는 강렬한 매력으로 팬들을 열광케 했다. 웅장한 인트로 무대부터 역동적인 군무가 돋보이는 강렬한 퍼포먼스까지 다채로운 무대 구성으로 '퍼포먼스 맛집'다운 존재감을 발휘했다.
템페스트는 음반 초동 판매량은 13만 장 이상을 넘어서며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했고 타이틀곡 'Dragon(飛上)'으로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비롯해 MBC M '쇼! 챔피언'에서 데뷔 첫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또한 템페스트는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과 '2022 지니 뮤직 어워드 (GMA)'에서 각각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으며,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재팬)'에서는 뉴웨이브 가수 부문을 수상했다. 뿐만 아니라 'KCON 2022 JAPAN (케이콘 2022 재팬)'과 '2022 MAMA AWARDS (마마 어워즈)'에도 참석해 글로벌한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템페스트는 오는 31일 개최되는 '2022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해 한 해의 마지막을 팬들과 함께 마무리 할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