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희, M사 전기차 마음에 들었나봐‥지인에게 박력 "야, 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원더걸스 출신 배우 안소희가 새차를 운전했다.
지난 23일, 안소희가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안소희'에는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즐긴 연말 일상 | mama 시상식, 일본여행, 미씽 첫 방, 수락산 등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속 안소희는 M사의 전기차 시승 기회를 얻어 "새로운 차를 타도 주차를 한방에 하는 나란 아이. 좀 멋진걸?"이라며 기뻐했다.
안소희는 이어 "귀엽지. 너 전기차 타봤어? 느낌이 확실히 달라 한번 타봐"라며 시승을 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지연 기자] 그룹 원더걸스 출신 배우 안소희가 새차를 운전했다.
지난 23일, 안소희가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안소희'에는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즐긴 연말 일상 | mama 시상식, 일본여행, 미씽 첫 방, 수락산 등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속 안소희는 M사의 전기차 시승 기회를 얻어 “새로운 차를 타도 주차를 한방에 하는 나란 아이. 좀 멋진걸?”이라며 기뻐했다. 그는 다음날 지인에게도 "제 뉴카예요"라고 차를 소개했다.
안소희는 이어 “귀엽지. 너 전기차 타봤어? 느낌이 확실히 달라 한번 타봐”라며 시승을 권했다. 그는 차 외관도 귀엽다며 지인에게 박력있게 “야, 타”를 외쳐 웃음을 안겼다.
/ walktalkunique@osen.co.kr
[사진] '안소희' 영상화면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