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세라 크리스마스 화보…우월한 몸매

2022. 12. 24. 20:1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김세라 제공

모델 겸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세라가 강렬하고 도발적인 크리스마스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김세라는 우월한 8등신 몸매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크리스마스 여왕의 이미지를 연출했다.

‘스타봉사단’이라는 자원봉사 단체를 이끄는 김세라는, 매년 연말에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도 우리 사회의 취약 계층에게 따스한 온정을 전달할 예정이다.

사진=김세라 제공

김세라는 2011년 패션N채널 ‘스타일 배틀로얄 TOP CEO 3’에 쇼핑몰 업계를 주도하는 경영자로 소개되며 방송에 데뷔했다.

2012년 엘리트모델 선발대회 본선 진출을 계기로 모델 활동을 겸하고 있다. SNS 구독자 30만의 인플루언서이자 아프리카TV 베스트BJ 등 유명 크리에이터이기도 하다.

지난해부터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 비정기 출연 중이다. 방탄소년단TV 예능 및 JYJ·싸이·서태지 뮤직비디오 등 유명 가수와 인연 또한 적지 않다.

8년차 레이싱모델이자 한국 TFC, 대만 ‘중화 타이베이 MMA 협회’ 등 종합격투기 대회 라운드걸처럼 스포츠 무대에서도 활동 중이다.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