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한쪽 눈 가려도 ‘여신’이네..팬들 선물에 ‘미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세경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신세경은 지난 23일 "촬영장에서 얼어붙을 정도로 추운 날이었지만 여러분 덕분에 잠시나마 따뜻함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국제 팬 여러분의 지원에 정말 감사드립니다!"라며 팬들의 커피차 선물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그러면서 신세경은 커피차 인증은 물론 자신의 얼굴이 담겨있는 스티커를 들고 셀카를 찍었다.
뿐만 아니라 신세경은 자신의 얼굴이 프린트된 케이크를 들고 해맑은 미소를 지어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배우 신세경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신세경은 지난 23일 “촬영장에서 얼어붙을 정도로 추운 날이었지만 여러분 덕분에 잠시나마 따뜻함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국제 팬 여러분의 지원에 정말 감사드립니다!”라며 팬들의 커피차 선물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그러면서 신세경은 커피차 인증은 물론 자신의 얼굴이 담겨있는 스티커를 들고 셀카를 찍었다. 뿐만 아니라 신세경은 자신의 얼굴이 프린트된 케이크를 들고 해맑은 미소를 지어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한편, 신세경은 최근 ‘아스달 연대기 시즌2’ 여자 주인공 탄야 역을 맡아 촬영 중이다. 또한 사극 멜로 드라마 ‘세작’ 출연을 검토중에 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신세경’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