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주, 긴 머리 그리워 해→이이경, '심쿵' 반응 "귀여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진주가 긴 머리였던 헤어스타일을 그리워했다.
지난 23일, 박진주는 "한여름 밤의 긴 머리"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유한 사진 속 그는 머리를 땋고 있거나 투톤 헤어 등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며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박진주는 지난 21일 개봉한 영화 '영웅'에서 마진주 역으로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지연 기자] 배우 박진주가 긴 머리였던 헤어스타일을 그리워했다.
지난 23일, 박진주는 "한여름 밤의 긴 머리"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유한 사진 속 그는 머리를 땋고 있거나 투톤 헤어 등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배우 이이경은 "기여워 듁겠넹"이라고 반응, 팬들 또한 "마구 마구 응원해요...진즉에 진주님이 별님이 되길 바란사람....", "사람이 이케 뽀짝 할 수가 있나..", "귀엽고 예쁜 진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진주는 지난 21일 개봉한 영화 '영웅'에서 마진주 역으로 출연했다. 뿐만 아니라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를 통해 특유의 예능감과 노래실력을 뽐내 대중들에 눈도장을 찍었다.
/ walktalkunique@osen.co.kr
[사진] 박진주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