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인간쪽집게’ 유재석, “설마...아니겠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멤버들의 근황을 다 맞춰서 놀라게 했다.
유재석은 새로운 미션을 전달받았다.
유재석은 사진 힌트를 떠올리면서 "설마 그런 일은 없겠지?"라고 말했다.
"설마 서울역 가는 사람 없겠지?"라고 유재석은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재석이 멤버들의 근황을 다 맞춰서 놀라게 했다.
12월 2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무당탕탕 전원탑승’ 특집 2탄이 펼쳐졌다.
유재석은 새로운 미션을 전달받았다. 사서함을 통해 멤버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전원 탑승시키라는 미션이었다.
유재석은 침착하게 할 일을 떠올렸다. “한 시간에 2명씩만 태우면 될 거 같은데”라며 유재석을 머리를 굴렸다.
유재석은 사진 힌트를 떠올리면서 “설마 그런 일은 없겠지?”라고 말했다. “설마 돔지붕을 보고 국회의사당 가는 사람 없겠지?”라고 했지만 하하가 국회의사당에 갔었다.
“설마 서울역 가는 사람 없겠지?”라고 유재석은 말했다. 하하가 국회의사당에서 서울역으로 갔었다.
이어 “공항 가는 사람 있을 것 같다”라고 유재석이 또 말했다. 유재석 말대로 미주가 김포공항까지 갔었다. 유재석이 직접 본 것처럼 멤버들의 행방을 맞춰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시청자들은 어려운 미션을 어떻게 소화할지 지켜봤다. “어려운데”, “꼭 만나길” 등의 반응이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됐다. 2019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한 제작진은 이후 ‘놀면 뭐하니?’를 통해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
- 안문숙 모친상 "엄마 방에도 못 들어가"…박원숙은 경찰서行 고백(같이삽시다)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
- "서정희 사망" 영정사진까지 조작한 유튜버 [소셜iN]
- '이혼' 장가현 "산후조리원 못 가고 폐경…조성민 늘 방해"
- 래퍼 최하민 "남자아이 변 먹으려"…성추행 1심 "우발적 범행 집유"
- 40대 여배우 칼부림 남편, 살인미수 혐의 구속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