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100억 빚 남기고 사망? “몸 건강히 잘 있다” 가짜뉴스 일축[전문]

이혜미 2022. 12. 24. 18: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업가 겸 방송인 백종원이 유튜브를 통해 퍼진 사망설을 부인했다.

백종원은 24일 자신의 브랜드 카페와 메신저를 통해 "모처럼 점주님들에게 안부를 전한다. 나의 근황이 대해 걱정해주시는 분들이 많더라. 일단, 나는 아주 잘 있다. 몸도 건강하다"면서 직접 근황을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사업가 겸 방송인 백종원이 유튜브를 통해 퍼진 사망설을 부인했다.

백종원은 24일 자신의 브랜드 카페와 메신저를 통해 “모처럼 점주님들에게 안부를 전한다. 나의 근황이 대해 걱정해주시는 분들이 많더라. 일단, 나는 아주 잘 있다. 몸도 건강하다”면서 직접 근황을 전했다.

이어 “다만, 이곳은 한국이 아닌 외국이다. 요즘 부쩍 외국에서 한식에 대해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아 한식을 외국인들에게 좀 더 알릴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는 프로그램을 촬영하기 위해 체류 중이다. 이제 1단계 촬영을 마무리 하고 귀국 준비를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나아가 “요즘 아내가 이순재 선생님과 ‘갈매기’라는 연극을 시작해서 서로 바쁘다. 내가 이렇게 지방으로 해외로 마음껏 돌아다니며 하고 싶었던 일을 할 수 있는 건 점주님들 덕이다. 점주님들 노고에 부족함이 없도록 건강도 더 열심히 챙기고 브랜드에 누가 되지 않도록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 나를 믿고 파이팅 부탁드린다”며 앞으로의 각오와 격려의 메시지도 전했다.

최근 백종원은 유튜브를 통해 불거진 가짜뉴스로 곤욕을 치렀다. 앞서 한 유튜버는 백종원이 아내 소유진과 세 자녀에게 100억 원의 빚을 남기고 세상을 떠났다는 허무맹랑한 가짜뉴스로 공분을 샀다.

이하 백종원 입장 전문

점주님들 안녕하세요~ 백종원입니다^^ 요즘 연말이라 바쁘시지요? 우리 조금만 더 힘내서 파이팅 하시 자구요~

모처럼 점주님들께 안부를 전합니다. 저의 근황에 대해서 너무 걱정해주시는 점주님들이 많아서요.

일단, 저는 아주 자알~~~ 있습니다. 몸도 건강하구요^^ 다만 여기는 한국이 아니라 외국입니다. 요즘 부쩍 외국에서 한식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많아, 한식을 외국 분들에게 좀 더 알릴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는 프로그램을 촬영하기 위해 며칠째 체류 중입니다. 이제 1단계 촬영을 마무리하고 귀국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저도 귀국해서 가족과 함께 행복한 연말을 보낼려고 합니다. 요즘 와이프가 이순재 선생님과 갈매기라는 연극을 시작해서 서로가 바쁩니다~

제가 이렇게 지방으로 해외로 마음껏 돌아다니면서 하고 싶었던 일을 할 수 있는 것은 점주님들이 한마음 한 뜻으로 열심히 해주셔서 입니다. 저도 점주님들의 노고에 부족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건강도 더 열심히 챙기고, 점주님들이 운영하시는 브랜드에 누가되지 않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몸이 부서져라 뛰면서 브랜드의 좋은 이미지를 위해 노력~ 노력하겠습니다. 저를 믿고 파이팅 부탁드립니다 ^^

점주님들~ 일일이 찾아뵙지는 못하지만 새해에는 더욱 대나는 브랜드 되시고, 가정 모두 행복 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