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명탐정 유난! 미션 차량 발견 성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미션 차량을 발견해냈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구로에서 미션 차량 탑승지를 발견, 미션 차량에 탑승하는데 성공했다.
짜릿함을 만끽한 유재석은 차량에 탑승해 추가 미션지를 발견했다.
추가 미션에는 '공중잔화로 멤버들의 위치를 확인해 전원 탑승에 성공하라'는 내용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미션 차량을 발견해냈다.
2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업그레이드된 ‘우당탕탕 전원탑승’에 재도전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구로에서 미션 차량 탑승지를 발견, 미션 차량에 탑승하는데 성공했다. 같은 시간, 퍼즐을 맞춘 정준하는 자신만 발견했을 거라는 착각에 신났지만 한 멤버가 차량을 먼저 발견했다는 소식에 “난 퍼즐 맞추는 거만 나가는거냐”고 망연자실했다.
짜릿함을 만끽한 유재석은 차량에 탑승해 추가 미션지를 발견했다. 추가 미션에는 ‘공중잔화로 멤버들의 위치를 확인해 전원 탑승에 성공하라’는 내용이 담겼다.
유재석은 지난 미션 실패의 시행착오를 하지 않기 위해 치밀하게 계획을 세웠다. 유재석은 사진 내 첨탑을 보고 서울역, 김포공항, 국회의사당으로 간 멤버가 있을거라고 생각했고, 하하, 이미주 등이 유재석의 생각대로 이동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