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 있지, 풍성한 선물

안병길 기자 2022. 12. 24. 17: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TZY(있지). JYP엔터테인먼트



ITZY(있지)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풍성한 콘텐츠 선물 보따리를 풀었다.

ITZY는 지난 21일부터 공식 SNS 채널에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콘텐츠를 차례로 오픈 중이다. 21일 0시 공개된 ‘Cheshire’(체셔) 안무 연습 영상에서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매력 만점 산타로 변신해 팬들을 찾았다. 커다란 트리, 화려한 전구 장식, 하얀 눈이 내리는 따스한 분위기에서 지난 11월 30일 발매한 미니앨범 타이틀곡 ‘Cheshire’ 퍼포먼스를 펼쳤고, 홀리데이를 앞둔 설렘과 기쁨이 깃든 밝은 미소와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했다.

같은 날 정오 5인 5색 표정 연기가 돋보이는 ‘Cheshire’ 숏폼 댄스 챌린지에 이어 22일 정오에는 MIDZY(팬덤명: 믿지)를 위해 ‘Cheshire’ 안무 연습 영상 속 산타 코스튬, 앙증맞은 헤어 소품을 착용하고 찍은 셀카 5종을 공개했다. ITZY는 크리스마스 느낌을 물씬 풍기며 반짝반짝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해 시선을 붙잡았다.

23일 0시에는 ‘Snowy’(스노위) 라이브 클립이 베일을 벗었다. 최신 앨범 ‘CHESHIRE’에 수록된 2번 트랙 ‘Snowy’는 베토벤의 ‘엘리제를 위하여’를 샘플링한 클래식하고 몽환적인 멜로디, 중독성 강한 보컬 라인이 친근하면서도 색다른 감상을 전하는 노래로 발매와 동시에 호평을 모았다. “라이브 무대를 보고 싶다”라는 열띤 반응에 힘입어 준비한 이번 클립에서 다섯 멤버는 탁월한 보컬, 매력적 음색으로 라이브를 선보이고 기대에 부응했다.

ITZY(있지). JYP엔터테인먼트



크리스마스이브인 오늘(24일) 정오에는 산타 ITZY의 메시지 영상이 공개됐다. Z세대 취향을 사로잡는 아기자기한 화면구성이 특별함을 더하는 가운데 ITZY는 “MIDZY가 ITZY에게 선물인 것처럼 저희도 여러분께 선물이길 바란다. MIDZY 덕분에 올 한 해가 정말 따뜻했다. 늘 옆에서 한결같이 응원해 줘서 고맙다. 저희를 바라보는 MIDZY의 눈빛에서 별빛을 볼 수 있었다. 이번 크리스마스도 따뜻하게 보내고 남은 연말도 함께 행복하게 보내자. 내년에도 잘 부탁한다. 사랑한다”라고 말해 감동을 안겼다.

지난달 미니 음반 ‘CHESHIRE’를 발매하고 컴백한 ITZY는 음악 방송, 팬 사인회를 비롯해 팬들을 직접 마주하는 모든 현장에서 역조공을 준비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2022년 7월 그룹 첫 밀리언셀링 음반 ‘CHECKMATE’(체크메이트)와 여름을 청량하게 물들인 타이틀곡 ‘SNEAKERS’(스니커즈), 초동 첫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CHESHIRE’와 동명 타이틀곡까지 올해 뜨거운 사랑과 관심을 보내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특급 팬 사랑을 실천하고 연말을 따스하게 물들이고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