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용산 아이파크몰 팝업스토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 가전기업 코웨이가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 '코웨이 갤러리'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코웨이 갤러리는 용산 아이파크몰 더센터 5층에서 내년 3월 27일까지 운영한다.
코웨이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고객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공간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모델을 직접 비교해보며 나에게 꼭 맞는 제품을 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종합 가전기업 코웨이가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 '코웨이 갤러리'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코웨이 갤러리는 용산 아이파크몰 더센터 5층에서 내년 3월 27일까지 운영한다. 정수기, 공기청정기, 매트리스, 안마의자 등 약 30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신제품 안마의자 '마인(MC-B01)'도 이용할 수 있다. 마인은 기존 안마의자보다 약 47% 작아져 실용성과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다리 받침 앞쪽은 종아리 마사지기, 뒤쪽은 쿠션으로 제작해 필요에 따라 안마의자 또는 리클라이너로 바꿔 사용할 수 있다.
코웨이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르쿠르제 접시를 선물로 증정한다. 제품군에 따라 소프라움 침구 세트, WMF 식기 세트 등도 제공한다.
팝업스토어는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할 수 있다. 연중무휴로 월요일부터 목요일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8시30분까지, 금요일과 주말·공휴일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고객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공간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모델을 직접 비교해보며 나에게 꼭 맞는 제품을 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작을수록 좋아"...1인 가구 겨냥 에어컨·안마의자도 소형화 추세
- 코웨이,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안마의자 기부
- 코웨이 노블 정수기, '2022 핀업 디자인 어워드' 최고상 수상
- 코웨이, 소형 컴팩트 안마의자 '마인' 출시
- 지스타2024 D-1, 부산에 대작 게임 총출동...기대작 엿본다
- 배달앱 상생협의체 내일 개최...합의 성사될까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AI 기본법 연내 통과 희망"
- 카카오, 오픈채팅 151억 과징금 행정소송...'개인정보 정의' 쟁점
- 이석희 SK온 대표 "트럼프, IRA 급진적 개정 어려울 것"
- 유증 철회한 최윤범, 고려아연 이사회 의장직서 물러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