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카바나 프라이빗 다이닝' 패키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이 카바나 스위트 객실에서 럭셔리한 식사가 가능한 '카바나 프라이빗 다이닝'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1인 5코스 요리로 진행되는 카바나 프라이빗 다이닝 서비스는 호텔 5층에 위치한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카바나 스위트에서 진행된다.
독립된 공간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카바나 프라이빗 다이닝은 여유롭게 최대 3시간, 기본 4인에서 최대 12인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본 4인에서 최대 12인까지 이용 가능해
1인 5코스 요리로 진행되는 카바나 프라이빗 다이닝 서비스는 호텔 5층에 위치한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카바나 스위트에서 진행된다. 수영장 전망에 난로가 구비된 야외 테라스뿐만 아니라 최고급 드비알레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이용이 가능한 특색 있는 장소다.
독립된 공간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카바나 프라이빗 다이닝은 여유롭게 최대 3시간, 기본 4인에서 최대 12인까지 이용 가능하다.
호텔 셰프가 선보이는 5코스 요리에는 코스별로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와인 페어링까지 포함돼 더욱 완성도 높은 식사를 경험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네이버 예약으로 이틀 전까지 사전예약해야 하며, 이용 시간은 조정이 가능하다.
이지은 (eze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억 떨어진 재건축 최대어 잡자"…강남구 아파트 거래 절반이 '은마'
- 北 무인기, 용산까지 침투…대통령실 촬영 가능성 제기
- 검게 변한 혀, 치아…中서 또 코로나19 신종변이?
- 김의겸 "'가서 물어' 하면 검사 150명 우르르, 그게 좌표찍기"
- 송중기 연인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열애 인정 후 '설설설' [종합]
- 택시기사 살해 후 옷장에 숨긴 30대…집주인도 연락 두절
- 같은 학교 여고생 2명 사망…유서엔 "학업 스트레스 토로"
- '컴맹'이던 65세 할머니, '롤' 선수됐다…"지고싶지 않아"
- 박성훈 "택시 호출했는데 송혜교가"… 무슨 일?
- 교도소 담배장사로 탈옥 준비한 무기수…비극적 최후[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