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 녹이는 스타들의 온정, '기부' 한지민· '산타변신' 황보라 선한 영향력 펼쳐[SS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일 최저온도를 기록하는 최강한파 속 스타들이 취약계층을 위한 온정을 베풀며 선한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배우 한지민은 재난취약계층 독거어르신 난방비 지원사업에 5000만원을 기탁했다.
24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한지민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쪽방촌 및 독거어르신 등 재난취약계층의 겨울나기에 보탬이 되고자 난방비 5000만원을 지원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한지민은 재난취약계층 독거어르신 난방비 지원사업에 5000만원을 기탁했다.
24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한지민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쪽방촌 및 독거어르신 등 재난취약계층의 겨울나기에 보탬이 되고자 난방비 5000만원을 지원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BH측은 “올 겨울 강설과 기습적인 한파가 지속되고 있어 사회적 취약계층의 안전과 돌봄이 시급한 시기라 독거 어르신의 난방비 등 실질적인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긴요하게 쓰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지민은 최근 강추위 속에서 촬영에 매진하고 있는 현장 스태프 모두를 위해 방한 의류를 선물하기도 했다. 앞서 어린이날에는 국제구호단체에 5000만원을, 8월에는 장애인 복지시설에 성금 5000만원을 기탁하는 등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으로 도움을 주고 있다.
‘새댁’ 황보라는 아동복지시설 어린이들을 위해 산타로 변신했다. 황보라는 2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계정에 “올해도 산타할아버지와 산타언니들, 선물가득 성탄절 파티를 다녀왔습니다”라며 배우 유일한 등과 함께 산타로 분해 어린이들과 함께 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황보라는 강동구의 한 아동복지시설에서 루돌프 코를 단 산타할머니로 분해 어린이들 앞에서 춤을 추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황보라는 24일 스포츠서울과 전화 인터뷰에서 “지난 4~5년동안 설, 추석, 어린이날, 크리스마스 등 굵직한 명절에 어린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며 “코로나19로 어린이들과 긴시간 함께 할 수는 없지만 우리를 기다리는 아이들의 눈빛에 힘을 얻곤 한다”고 말했다.
황보라는 지난 3년간 구미의 한 초등학교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이 졸업할 때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남몰래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행사해왔다. 황보라는 “다른 스타들처럼 큰 액수를 기부하지는 못했다”며 겸손의 미덕을 보였다.
mulgae@sportsseoul.com
사진|BH엔터테인먼트, 황보라 소셜미디어계정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박수홍 "파리 가자며 견뎠는데 정말 에펠탑서 웨딩촬영, 꿈만 같았다"(편스토랑)
- 이동국 子 시안, 키즈 골프 대회 우승…벌써부터 남다른 운동 DNA
- 안영미 "잠자리 잘 맞는 사람, 단 한 명도 없었다" 19금 고백('셀럽파이브')
- 윤아, 데뷔 후 이런 모습 처음이야..브라톱 입고 러블리 꽃미소
- '75세' 이상벽, 40대 여성 강제추행 혐의 기소유예
- 송종국 딸 송지아, 학교 모델됐다. 교복도 모델핏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