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쓰레기통에서 구조한 견공 레오 만난다 [캐나다 체크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구조한 뒤 캐나다로 입양보낸 견공들과 만남을 이어간다.
24일 방송되는 tvN '캐나다 체크인'에서는 이효리가 쓰레기통 밑에서 직접 구조한 강아지 레오와의 만남이 공개된다.
과연 강아지들이 이번에도 이효리를 기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외에도 방송에서는 캐나다의 포트랭리에서 가을을 즐기는 이효리의 여정이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방송되는 tvN ‘캐나다 체크인’에서는 이효리가 쓰레기통 밑에서 직접 구조한 강아지 레오와의 만남이 공개된다.
약 2년 만에 다시 만나는 레오의 집에 들어가기 전, 이효리는 긴장감과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반면 강아지 링고는 만나기 전부터 이효리가 눈물은커녕 연신 웃음을 터트렸다고 해 유쾌한 재미를 예고한다.
이효리가 수 개월간 데리고 있었던 눈썹이와 미소도 만난다. 눈썹이는 뼈가 보일 정도로 말라있었던 엄마 강아지 미소가 열악한 보호소에서 낳은 새끼 강아지 중에 한 마리로, 각자 캐나다의 가정에 입양됐다.
과연 강아지들이 이번에도 이효리를 기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외에도 방송에서는 캐나다의 포트랭리에서 가을을 즐기는 이효리의 여정이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이효리는 함께 여행을 떠난 지인 ‘공길 언니’와 함께 쇼핑을 하고, 오래된 기찻길에서 소소한 추억을 남긴다. 방송은 24일 오후 10시 40분.
mulgae@sportsseoul.com
사진제공|tvN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박수홍 "파리 가자며 견뎠는데 정말 에펠탑서 웨딩촬영, 꿈만 같았다"(편스토랑)
- 이동국 子 시안, 키즈 골프 대회 우승…벌써부터 남다른 운동 DNA
- 안영미 "잠자리 잘 맞는 사람, 단 한 명도 없었다" 19금 고백('셀럽파이브')
- 윤아, 데뷔 후 이런 모습 처음이야..브라톱 입고 러블리 꽃미소
- '75세' 이상벽, 40대 여성 강제추행 혐의 기소유예
- 송종국 딸 송지아, 학교 모델됐다. 교복도 모델핏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