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사유리 子 젠 위한 깜짝 생일파티...감동의 열혈육아 (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동원이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정동원은 놀이 기구를 무서워하는 젠을 안심시켰으며, 잠시 자리를 비운 사유리를 대신해 젠에게 간식을 사주고 함께 놀아주는 등 육아에 능숙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정동원이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정동원이 지난 23일 방영된 ‘슈퍼맨이 돌아왔다’ 458회 ‘너를 위해 준비했어’편에 출연했다.
이날 정동원은 약 1년 전 만나 함께 추억을 만들었던 사유리, 젠과 재회했다. 정동원은 지난 경험을 바탕으로 능숙한 육아 실력을 보여주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나이에 걸맞는 교복을 착용하고 풋풋한 모습으로 등장한 정동원은 “젠에 대해 빠삭한 지식을 가졌고, 젠을 위해 많은 것을 준비해왔기 때문에 오늘 하루 정도는 안 울릴 자신 있다”라며 일일 육아에 대한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여줬다.
정동원은 첫 만남부터 칭얼거리며 걷지 않으려는 젠을 위해 가장 좋아하는 딸기 과자로 젠을 유인했다. 이에 젠은 무언가에 홀린 듯 정동원을 따라 걸어가며 웃음을 자아냈다.
정동원과 사유리모자는 놀이공원에 방문했다. 정동원은 놀이 기구를 무서워하는 젠을 안심시켰으며, 잠시 자리를 비운 사유리를 대신해 젠에게 간식을 사주고 함께 놀아주는 등 육아에 능숙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땅에 떨어진 팝콘을 주워 먹으려는 젠을 필사적으로 막고, 젠을 위해 새 팝콘을 사주기 위해 전력 질주를 하는 등 몸을 아끼지 않는 열정 육아를 선보였다.
놀이공원 나들이 후 오후 시간에는 잔디밭에서 특별한 공놀이 시간을 가졌으며, 말하는 앵무새 인형을 준비해 젠과 눈높이에서 소통하는 모습으로 갈수록 성장하는 육아 스킬으로 눈길을 끌었다.
곧 생일인 젠을 위해 마련한 깜짝 생일파티 역시 눈길을 끌었다. 정동원은 젠이 좋아하는 자동차 모양 생일 케이크를 준비했으며 자동차 장난감, 알파벳 놀이 장난감 등 종합선물세트를 안겨줘 젠을 함박 웃음 짓게 했다. 특히, 하루 동안 젠의 모습을 기록한 사진과 영상을 직접 편집해 제작한 영상편지를 보여주며 정성 가득한 모습으로 사유리를 감동하게 했다.
방송 말미에는, 사유리와 젠이 정동원의 방송 녹화 현장에 직접 방문해 정동원을 응원하며 훈훈한 모습을 연출하기도 했다.
한편,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정동원은 오는 12월 24, 25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홀에서 진행되는 콘서트 ‘성탄총동원’과 오는 1월 14일, 15일 세종문화회관 단독 콘서트 ‘음학회’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