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1, 日 단독 이벤트 '엠넷 재팬 윈터 파티'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TO1이 일본에서 첫 단독 이벤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TO1은 지난 20일 일본 도쿄에서 '엠넷 재팬 윈터 파티'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TO1은 첫 번째 날 개최된 '2022 엠넷 재팬 팬즈 초이스 어워즈'에서 '엠넷 재팬 핫 아이콘'에 선정된 데 이어, 20일에 단독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TO1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진행된 이벤트인 만큼 팬 사랑 넘치는 깜짝 선물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O1은 지난 20일 일본 도쿄에서 ‘엠넷 재팬 윈터 파티’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엠넷 재팬 윈터 파티’는 도쿄에서 12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 연속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다. TO1은 첫 번째 날 개최된 ‘2022 엠넷 재팬 팬즈 초이스 어워즈’에서 ‘엠넷 재팬 핫 아이콘’에 선정된 데 이어, 20일에 단독 이벤트를 진행했다.
TO1은 다양한 장르의 퍼포먼스와 아홉 멤버의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는 게임으로 140분을 꽉 채웠다. 지난달 23일 발매한 미니 4집 ‘업투유’(UP2U)의 타이틀곡 ‘얼음 땡’으로 이벤트의 문을 연 TO1은 ‘Drummin‘’, ‘Boom Pow’, ‘What A Beautiful Day’, ‘No More X’, ‘Son of Beast’ 등 다채로운 콘셉트의 퍼포먼스를 선사해 현지 팬들을 열광케 했다.
TO1은 게임을 통해 끈끈한 팀워크는 물론 9인 9색의 매력을 뽐냈다. 아홉 멤버는 서로의 속마음을 엿볼 수 있는 반말 모드의 ‘진실 게임’, 질문에 대해 동시에 같은 포즈를 취해야 하는 ‘일심동체 게임’, 릴레이로 그림을 그려 정답을 맞히는 ‘텔레파시 드로잉’ 등 다양한 게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특히 TO1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진행된 이벤트인 만큼 팬 사랑 넘치는 깜짝 선물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했다. 이들은 직접 만든 크리스마스카드를 현장에 있는 팬들에게 선물하는가 하면, 일본어 노래 가창, 자장가 불러 주기, 모닝콜 녹음 등 수많은 프로그램으로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아홉 멤버는 공연 종료 후 팬들을 직접 배웅하며 ‘팬 사랑의 정석’을 보여줬다.
TO1은 “크리스마스의 산타는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존재인데, 오늘은 우리도 ‘투게더’(TOgether)에게 그런 존재가 됐길 바란다. 오늘 너무 행복했는데, 이런 추억을 만들어 준 투게더에게 고맙다. 내년에도 함께 좋은 추억 만들어 나가자”라는 감사 인사를 전했다.
TO1은 지난달 23일 미니 4집 ‘업투유’와 타이틀곡 ‘얼음 땡’으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앨범 첫 주 판매량이 5만 장을 넘어서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생일날` 소환장 보낸 檢…李의 연말 운명은[국회기자 24시]
- 또다시 오은영 비판한 전여옥…"이 분이 의사 맞나"
- "아빠와 아들의 취향 차이"..김구라 父子 '그리구라'가 타는 애마는?[누구차]
- "결혼 약속한 남자, 알고 보니 유부남..결혼 사기 소송 가능한가요"
- 박수홍 "아내 드레스 10만원대… 부케는 호텔서 빌려"
- 요양급여 23억 편취했다던데 尹장모 무죄…왜?[판결뒷담화]
- 월드컵 트로피에 키스한 솔트배에 FIFA "조치 취하겠다"
- 굳세어라 금순아..흥남 철수 작전[그해 오늘]
- “3km 가는데 1시간”…폭설에 버스 미끄러지고 지붕 내려앉아
- 조규성, 몸값 수직상승..한달 사이 예상 이적료 15억원 '껑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