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이시언 “배신은 죽음” 선언 후 삐거덕 (태계일주)
기안84와 이시언의 갈등이 최고조에 달한다.
25일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에서는 쿠스코 여행 중 냉랭한 기운을 뿜어내는 기안84와 이시언의 모습이 공개된다.
기안84와 이시언은 쿠스코 도심을 구경하던 중 숙소 사장님의 추천을 받은 MZ세대들의 ‘핫플레이스’를 찾는다. 기안84는 “쿠스코의 핫플은 다 고산에 있다”며 끝없이 이어지는 가파른 언덕길을 오르며 거친 숨을 쏟아낸다.
이시언은 숨을 헐떡이면서도 잡지 촬영 현장 같은 멋진 골목에서 카메라를 꺼내 든다. 기안84는 골목 벽에 기대 기절(?) 직전의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이시언은 고산병을 온몸으로 표현하며 예술의 혼을 불태운다.
마침내 쿠스코 시내가 한눈에 보이는 ‘핫플레이스’에 도착한 두 사람은 한국의 남산타워에서 볼 수 있던 자물쇠를 발견하고 ‘우정의 자물쇠’를 만든다. 이들은 각자의 이름과 함께 ‘배신은 죽음’이라는 글자를 써넣는다.
이후 ‘우정의 자물쇠’가 복선이 된 듯 기안84와 이시언은 너무도 다른 여행 스타일로 삐그덕거리며 긴장감 최고조에 달한다. 발 닿는 곳곳의 추억을 남기고 싶은 ‘힐링파’ 이시언과 맛보고 만지고 경험하며 온몸으로 여행을 즐기는 ‘행동파’ 기안84가 짧은 기간 함께하며 참아왔던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기안84와 이시언이 털어놓은 속마음은 25일 오후 4시 30분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식] 에일리, 최시훈과 내년 4월 결혼···“고맙고 든든한 사람”
- 송지효, 악담 또 들었다 “그 머리 할 거면 숍 왜 가” (런닝맨)
- [종합] 이동건, 공개 연애 5번에 의자왕 등극…父 “사겼다 하면 바로” (미우새)
- ‘필로폰 양성’ 김나정 “손 묶인 뒤 강제로 마약흡입 당해” 주장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