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1년 만 육아 고수 등극...'사유리子' 젠 홀린 열정 ('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동원이 1년여 만에 사유리의 아들 젠과 재회해 한층 성장한 반전 매력을 뽐냈다.
이날 정동원은 약 1년 전 만남을 가졌던 사유리-젠 모자와 다시 만나 능숙해진 육아 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교복을 착용한 채 풋풋한 모습으로 등장한 정동원은 "젠에 대해 빠삭한 지식을 가졌고, 젠을 위해 많은 것을 준비해왔기 때문에 오늘 하루 정도는 안 울릴 자신 있다"라며 일일 육아에 대한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정동원이 1년여 만에 사유리의 아들 젠과 재회해 한층 성장한 반전 매력을 뽐냈다.
정동원이 지난 23일 방영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했다. 이날 정동원은 약 1년 전 만남을 가졌던 사유리-젠 모자와 다시 만나 능숙해진 육아 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교복을 착용한 채 풋풋한 모습으로 등장한 정동원은 "젠에 대해 빠삭한 지식을 가졌고, 젠을 위해 많은 것을 준비해왔기 때문에 오늘 하루 정도는 안 울릴 자신 있다"라며 일일 육아에 대한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정동원은 첫 만남부터 칭얼거리며 걷지 않으려는 젠을 위해 가장 좋아하는 딸기 과자로 젠을 유인하며 능숙함을 뽐냈다. 이에 젠은 무언가에 홀린 듯 정동원을 따라 걸어가며 웃음을 자아냈다.
정동원과 사유리-젠 모자는 놀이공원에 방문했다. 정동원은 놀이 기구를 무서워하는 젠을 안심시킨 뒤 잠시 자리를 비운 사유리를 대신해 젠에게 간식을 사주고 함께 놀아주는 등 남다른 육아 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땅에 떨어진 팝콘을 주워 먹으려는 젠을 필사적으로 막고, 젠을 위해 새 팝콘을 사주기 위해 전력 질주를 하는 등 몸을 아끼지 않는 열정 육아를 선보이며 미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곧 생일인 젠을 위해 마련한 깜짝 생일파티 역시 눈길을 끌었다. 정동원은 젠이 좋아하는 자동차 모양 생일 케이크를 준비해 젠의 함박 웃음을 이끌어냈다. 이와 함께 그는 하루 동안 젠의 모습을 기록한 사진과 영상을 직접 편집해 제작한 영상편지를 보여주며 정성 가득한 모습으로 사유리를 감동하게 했다.
1년여 만에 부쩍 성장한 모습으로 놀라움을 자아낸 정동원은 24일과 오는 25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홀에서 진행되는 콘서트 '성탄총동원'과 오는 1월 14일, 15일 세종문화회관 단독 콘서트 '음학회'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진, 마사지숍 끊은 이유...소름 끼치는 경험 고백
- 박수홍이 청첩장 제일 먼저 준 절친은 누구?
- 박수홍, 오늘(23일) 결혼… 초호화 하객 누구?
- '나는 솔로' 10기 정숙 "스토커 3명 있었다" 충격 근황 ('진격의 언니들')
- 김신영, 건강 문제로 '정희' 불참…팬들 우려 고조
- '솔로지옥2', 글로벌 랭킹 6위 등극…흥행 본격 시작
- 후크, 이승기 광고료 편취 의혹에 "사실무근"
- 별, 1월 컴백 확정...14년 만 새 정규앨범 낸다
- '집사부일체' 시즌2 라인업 확정…이승기 없이 간다
- 김신영, 송은이 소속사 떠난다…"재계약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