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1, 日 돌풍 뜨겁다…인기 TV∙라디오 연이어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TO1이 일본 인기 TV 및 라디오 방송 출연으로 일본 내 인기 돌풍을 예고했다.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은 최근 일본 도쿄에서 진행된 TBS TV 프로그램 '밤의 브런치'의 촬영과 NHK 라디오 '후루야 마사유키의 POP★A'의 녹음을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TO1이 일본 인기 TV 및 라디오 방송 출연으로 일본 내 인기 돌풍을 예고했다.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은 최근 일본 도쿄에서 진행된 TBS TV 프로그램 ‘밤의 브런치’의 촬영과 NHK 라디오 ‘후루야 마사유키의 POP★A’의 녹음을 마쳤다.
‘밤의 브런치’는 TBS 인기 정보 버라이어티 ‘왕의 브런치’의 밤 버전으로 제작된 프로그램이다. ‘코세이(昴生)’, ‘아세이(亜生)’로 구성된 개그맨 콤비 ‘미키(ミキ)’와 그들의 파트너 ‘판사의 무카이(パンサー向井)’가 Z세대의 공감대를 자극하는 정보들을 제공한다.
‘후루야 마사유키의 POP★A’는 인기 MC ‘후루야 마사유키(古家正亨)’가 진행을 맡은 NHK 1라디오의 프로그램으로 K-팝을 중심으로 한 아시아의 음악과 문화 정보를 전달하는 방송이다.
TO1은 각 방송에 출연해 지난 21일 성황리에 마무리한 단독 이벤트 ‘엠넷 재팬 윈터 파티(Mnet Japan Winter Party Day 2-TO1)’ 성료 소감과 함께 2023년의 목표 등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특히, TO1은 현지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게임을 진행하며 일본 팬들과 더 깊게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TO1이 출연하는 ‘밤의 브런치’는 내년 1월 11일 방송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웨이크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검은 액체 온몸에 붓고…전신 누드로 '임신' 전한 메간 폭스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