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 연말에도 사랑나눔 활발…연탄 배달하고 성금도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년에도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겠다."
국민체육진흥공단(KSPO)이 연탄 나눔 봉사활동으로 올해 일정을 마무리했다.
연탄배달에 참여한 조현재 이사장은 "KSPO 임직원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온정을 나눈 의미있는 시간이었다"며 "내년에도 KSPO는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민체육진흥공단(KSPO)이 연탄 나눔 봉사활동으로 올해 일정을 마무리했다.
공단 임직원 50여명은 지난 23일 서울 강남구 개포동에 있는 구룡마을을 찾아 연탄 2000장을 배달했다. 임직원이 모금한 성금 약 2200만원도 밥상공동체복지재단에 기부했다.
연탄배달에 참여한 조현재 이사장은 “KSPO 임직원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온정을 나눈 의미있는 시간이었다”며 “내년에도 KSPO는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공단은 올해 ESG 슬로건을 ‘KSPO ESG 나.누.다(나를 위해, 누군가를 위해, 다음 세대를 위해)’로 선정하고, 환경 우선 경영과 저탄소·친환경 에너지 관리, 친환경 스포츠 인프라 중점육성, 스포츠 중소기업 친환경 가치확산 등 스포츠를 활용한 ESG경영에 집중했다.
zz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박수홍 "파리 가자며 견뎠는데 정말 에펠탑서 웨딩촬영, 꿈만 같았다"(편스토랑)
- 이동국 子 시안, 키즈 골프 대회 우승…벌써부터 남다른 운동 DNA
- 안영미 "잠자리 잘 맞는 사람, 단 한 명도 없었다" 19금 고백('셀럽파이브')
- 윤아, 데뷔 후 이런 모습 처음이야..브라톱 입고 러블리 꽃미소
- '75세' 이상벽, 40대 여성 강제추행 혐의 기소유예
- 송종국 딸 송지아, 학교 모델됐다. 교복도 모델핏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