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봄날' 뮤비도 5억뷰… 통산 15번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봄날' 뮤직비디오가 5억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이 지난 2017년 2월 발표한 '윙스 외전: 유 네버 워크 얼론'(YOU NEVER WALK ALONE)의 타이틀곡 '봄날'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가 23일 오후 8시 22분께 5억건을 넘겼다.
이로써 '봄날'은 방탄소년단의 통산 15번째 5억뷰 뮤직비디오가 됐다.
'봄날' 뮤직비디오는 황량했던 들판이 봄의 풍경으로 바뀐 것처럼, 따뜻한 재생과 희망의 메시지를 놓지 않는 모습을 그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이 지난 2017년 2월 발표한 ‘윙스 외전: 유 네버 워크 얼론’(YOU NEVER WALK ALONE)의 타이틀곡 ‘봄날’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가 23일 오후 8시 22분께 5억건을 넘겼다. 이로써 ‘봄날’은 방탄소년단의 통산 15번째 5억뷰 뮤직비디오가 됐다.
‘봄날’은 Brit-Rock적인 감성과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결합된 얼터너티브 힙합곡이다. RM과 슈가의 경험담을 가사에 담은 노래다. 각 멤버 특유의 음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이 곡은 멀어진 친구와의 만남을 기다리며 희망을 잃지 않는다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봄날’ 뮤직비디오는 황량했던 들판이 봄의 풍경으로 바뀐 것처럼, 따뜻한 재생과 희망의 메시지를 놓지 않는 모습을 그렸다. 한 편의 영화 같은 영상과 멤버들의 아련한 표정 연기에서 풋풋한 소년미를 느낄 수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요양급여 23억 편취했다던데 尹장모 무죄…왜?[판결뒷담화]
- 또다시 오은영 비판한 전여옥…"이 분이 의사 맞나"
- "아빠와 아들의 취향 차이"..김구라 父子 '그리구라'가 타는 애마는?[누구차]
- 굳세어라 금순아..흥남 철수 작전[그해 오늘]
- 박수홍 "아내 드레스 10만원대… 부케는 호텔서 빌려"
- 40만 가구 엿본 ‘월패드 해킹범’…‘밀정 논란’ 김순호, 초고속 승진[사사건건]
- 월드컵 트로피에 키스한 솔트배에 FIFA "조치 취하겠다"
- '결혼지옥' 오은영 "의붓父 지적 편집돼…아동 성추행 방임 의혹 참담"[전문]
- “3km 가는데 1시간”…폭설에 버스 미끄러지고 지붕 내려앉아
- 연말 행보 늘리는 ‘퍼스트 레이디’…메시지는 정제[통실호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