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혼’ 이재욱X고윤정, 부부로 첫 공식 입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재욱과 고윤정이 부부 케미를 보여준다.
tvN 토일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극본 홍정은 홍미란/연출 박준화) 측은 12월 24일 장욱(이재욱 분)과 진부연(고윤정 분) 스틸을 공개했다.
진부연은"저를 공격한 환혼인은 지금 장욱 도련님이 쫓고 계십니다. 그분이 환혼인 낙수를 없애면 낙수는 영원히 사라질 겁니다"라고 말했고, 장욱의 기지로 진무가 조작한 풍문을 잠재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재욱과 고윤정이 부부 케미를 보여준다.
tvN 토일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극본 홍정은 홍미란/연출 박준화) 측은 12월 24일 장욱(이재욱 분)과 진부연(고윤정 분)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진무(조재윤 분)는 장욱을 무너트리기 위해 왕실 연회를 개최, 낙수를 부르기 위한 자리를 만들었다. 이 과정에서 환혼인 낙수의 손에 장욱의 정혼자 진부연을 죽게 만들고 모든 책임을 장욱이 지게 하려는 진무의 섬뜩함이 드러났다. 이후 환혼인 악사가 진부연을 칼로 찔렀지만 이는 진부연의 모습을 대신했던 진요원의 요기 귀서로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진부연은“저를 공격한 환혼인은 지금 장욱 도련님이 쫓고 계십니다. 그분이 환혼인 낙수를 없애면 낙수는 영원히 사라질 겁니다”라고 말했고, 장욱의 기지로 진무가 조작한 풍문을 잠재웠다.
공개된 스틸에는 장욱과 진부연의 입궁 모습이 담겨 있다. 장씨가문 부부로 나선 첫 공식 자리인 것.
장욱은 진부연의 어깨를 감싸며 다정한 남편의 매력을 뽐내고 있고 진부연은 쑥스러운 듯 홍조 띤 얼굴을 하고 있다.그런 가운데 왕비는 진요원을 차지하고자 왕실 연회를 개최해 진부연을 제거할 자리를 마련하며 진무의 낙수몰이에 일조했던 바. 이에 장욱이 왕비와 진무의 검은 속내를 알아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스틸에는 장욱과 세자 고원(신승호 분)이 소리 없는 눈빛 전쟁을 펼치고 있다. 마치 용호상박을 연상하게 하는 두 사람의 날카로운 눈빛이 긴장감을 자아내는 한편 이들 사이에 흐르는 냉랭한 기류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제작진은“장욱이 진요원을 노리는 진무의 계략을 파헤치기 위해 직접 왕궁을 찾는다”며 “세자를 앞세운 채 달콤한 감언이설로 왕실을 쥐락펴락하는 진무로부터 진요원과 진부연을 지킬 장욱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24일 오후 9시 10분 방송. (사진=tvN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진, 훈련소 근황 포착…까까머리도 굴욕없는 미모
- 박수홍, 23세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선한 미소 똑 닮았네(편스토랑)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돈 때문에 접근+2달 만에 이혼? “가짜뉴스 그만”
- 이용식 딸 사랑한 원혁 “결혼 반대” 무대 중 눈물(미스터트롯2)[결정적장면]
- ‘재벌집’ 순양가 단체회식‥막내 손주 송중기는 고기 굽는 중
- 송가인 이겼던 박성온, 올하트 합격‥이홍기·강다니엘 감탄(미스터트롯2)
- 블랙핑크 제니, 아슬아슬 미니 원피스 입고 인형 미모 자랑
- ‘재벌집’ 엔딩 함구령, 원작과 살짝 결이 다른 반전 엔딩 기다린다[TV와치]
- ‘재벌집’ 김도현 “김신록과 입맞춤→발마사지, 애드리브 많았다”
- 이일화, 박보검과 연인 같은 스캔들 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