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메이크업 브랜드 모델로 ‘걸크러시 화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이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CLIO)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클리오는 24일 안유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고 모델 발탁 소식을 알렸다.
안유진은 클리오와 함께하는 첫 화보임에도 불구하고 각각의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해 내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며 새 모델로서의 매력을 마음껏 발휘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클리오는 24일 안유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고 모델 발탁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화보는 흰 셔츠에 넥타이를 매치한 시크한 스타일링과 함께 강렬한 눈빛으로 화면을 응시하는 안유진의 눈부신 비주얼을 담고 있다.
특유의 자신감 있는 포즈와 감각적인 표정 연기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내뿜는 안유진의 걸크러시 매력은 글로벌 팬들의 심장을 저격하기 충분했다.
안유진은 클리오와 함께하는 첫 화보임에도 불구하고 각각의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해 내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며 새 모델로서의 매력을 마음껏 발휘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브랜드 관계자는 "안유진의 자신감 있고 솔직한 매력이 브랜드의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앰배서더로 선정하게 됐다. 역대 최연소 앰버서더인 만큼 그동안 브랜드에서 보여주지 못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브랜드와 안유진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준비하고 있는 다양한 캠페인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안유진의 색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2023 S/S 화보 및 영상은 오는 25일 클리오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안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최근 '러브 다이브'로 2022 멜론 뮤직 어워드(MMA 2022)에서 '올해의 베스트송'을, 2022 마마 어워즈(2022 MAMA AWARDS)에서 '올해의 노래'를,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재팬(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에서 '올해의 노래상'을 수상하는 등 총 6개의 신인상과 1개의 핫 트렌드상, 3개의 대상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사진 제공 = 클리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김다예 신부대기실 공개…우아한 웨딩드레스 자태
- 송혜교 싫으면 싫다하지 보정 갑질? ‘창조 논란’ 추접스러 (종합)[DA:스퀘어]
- 제니, 아슬아슬한 미니 원피스 눈길 [DA★]
- 하니 “‘자고 만남 추구’ 공감…잠자리, 관계 유지에 중요” (용진건강원)
- 호날두 진짜 사우디로? → ‘7년-1조 5445억 원 계약설’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