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패뷸러스' 변준서 출연 확정..채수빈・최민호와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겸 배우 변준서가 넷플릭스 시리즈 '더 패뷸러스' 에 출연한다.
변준서의 소속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오늘) "변준서가 넷플릭스 시리즈 '더 패뷸러스'의 조강우 역으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넷플릭스 시리즈 '더 패뷸러스'를 통해 연기 변신에 나선 변준서가 이 작품을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갈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판석 기자] 모델 겸 배우 변준서가 넷플릭스 시리즈 ‘더 패뷸러스’ 에 출연한다.
변준서의 소속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오늘) “변준서가 넷플릭스 시리즈 ‘더 패뷸러스’의 조강우 역으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넷플릭스 시리즈 ‘더 패뷸러스’(연출 김정현 / 극본 김지희, 임진선 / 제작 길픽쳐스)는 패션(fashion)이라 쓰고 열정(passion)이라 읽는 패션계에 인생을 바친 청춘들의 꿈과 사랑, 우정을 그린 하이퍼리얼리즘 로맨스다.
변준서는 극 중 허당미 넘치는 캐릭터 ‘조강우’ 역을 맡았다. 패션모델 출신인 조강우는 광고 촬영을 좋아해 광고 촬영팀 조감독으로 취직하는 인물로, 패션업 4인방 표지은(채수빈 분)과 지우민(최민호 분), 조세프(이상운 분), 예선호(박희정 분)와 다채로운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변준서는 현재 MCM글로벌 모델부터 쇼앤텔, 보디가드, 데상트코리아, 피플오브더월드 등과 전속계약을 맺고 톱 모델로 활동 중이다. 데뷔작인 왓챠(OTT) 오리지널 드라마 ‘최종병기 앨리스’에 이어 첫 주연 드라마 ‘심장이 뛴다’에 캐스팅되는 등 ‘라이징 스타’로서의 입지도 탄탄히 다져 나가고 있다.
넷플릭스 시리즈 ‘더 패뷸러스’를 통해 연기 변신에 나선 변준서가 이 작품을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갈지 관심이 모아진다.
변준서가 출연하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패뷸러스'는 총 8부작으로, 23일(금) 공개되어 현재 넷플릭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