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석훈, 댄스 앨범 발매 임박했나..숨길 수 없는 댄스 본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석훈이 숨길 수 없는 댄스 본능을 폭발시킨다.
오늘(2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28회에서는 고막남친 이석훈의 댄스 본능을 폭발시킨 단독직캠이 공개될 예정이다.
유죄인간 이석훈의 댄스 삼매경은 오늘 오후 11시 10분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판석 기자] 가수 이석훈이 숨길 수 없는 댄스 본능을 폭발시킨다.
오늘(2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28회에서는 고막남친 이석훈의 댄스 본능을 폭발시킨 단독직캠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콘서트 준비에 한창인 이석훈은 팬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 준비에 나선다. 한껏 들뜬 그가 향한 곳은 다름 아닌 댄스 연습실. 데뷔 후 진짜 적성을 찾았다고 털어놓은 그는 숨길 수 없는 댄스 본능을 대방출한다.
팬들을 위해 아이돌 댄스 메들리를 준비한 이석훈은 '뉴진스'곡을 커버하며 '뉴죄진스'로 단숨에 변신한다. 화제의 '하입보이'를 시작으로 공개한 적 없던 새로운 댄스까지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고.
또한 오랫동안 품어온 센터의 꿈을 이뤘다고 하는데. 특히 ‘전참시’ 시청자들을 위한 직캠까지 공개하며 참견인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유죄인간 이석훈의 댄스 삼매경은 오늘 오후 11시 10분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