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만↑ ‘아바타: 물의 길’, 연말 특수 일조 [박스오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아바타: 물의 길'(감독 제임스 카메론)이 400만 관객을 돌파했다.
24일 오전 7시 기준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아바타: 물의 길'은 개봉 11일 차만에 4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지켰다.
또한 같은 시각 기준 예매량 124만장을 기록하며 개봉 2주차에도 예매량 100만장을 돌파한 상황.
'아바타: 물의 길'은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13년 만에 선보이는 영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영화 '아바타: 물의 길'(감독 제임스 카메론)이 400만 관객을 돌파했다.
24일 오전 7시 기준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아바타: 물의 길'은 개봉 11일 차만에 4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지켰다.
또한 같은 시각 기준 예매량 124만장을 기록하며 개봉 2주차에도 예매량 100만장을 돌파한 상황. 2019년 '겨울왕국2' 이후 외화로는 처음으로 천만 관객을 돌파할 가능성을 타진했다.
'아바타: 물의 길'은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13년 만에 선보이는 영화다. 판도라 행성에서 제이크 설리(샘 워싱턴)와 네이티리(조 샐다나)가 이룬 가족이 겪게 되는 무자비한 위협과 살아남기 위해 떠나야 하는 긴 여정과 전투, 그리고 견뎌내야 할 상처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독보적인 영상미와 CG, 가족관 등이 담겨 전 연령층에게 어필하는 점이 작용했다. 연말 분위기에 더불어, N차 관람까지 하는 관객층까지 이번 관객수에 일조한 것으로 보인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스승인 동시에 경영진' 후크 이선희의 아이러니 [이슈&톡]
- 사랑‧일 동반자…현아‧던, 씁쓸한 회자정리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