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 에일리, 정홍일 무대에 “샴푸 뭐 쓰는지 궁금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홍일이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정홍일의 무대가 끝나자, 토크 대기실 속 옥주현은 "정홍일의 콘서트 같았다"고 칭찬하며 "무대가 끝나고 뒤로 도실 때 뒷머리 자태에서 느껴지는 포스가 남다르다"고 남다른 평가를 내놓는다.
몽니 김신의는 정홍일의 긴 머리에 대해 "무대 위에서 정말 멋있다. 카리스마가 장난 아니었다"고 부러워 한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가수 정홍일이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12월 24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 586회는 ‘2022 왕중왕전’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번 특집에는 정홍일, 옥주현, 환희, 몽니&오은철, 스테파니, 소란, 에일리, 서은광&김기태, 김재환, 포레스텔라 등이 출연한다.
‘아티스트 임재범’ 편에서 우승 트로피를 품에 안았던 정홍일은 이번 특집에서 선배 이선희의 곡 ‘아! 옛날이여’를 선곡한다. 정홍일은 이 곡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연말에 지나간 시간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이 노래라면 충분히 담을 수 있을 거 같았다”고 설명했다.
정홍일의 무대가 끝나자, 토크 대기실 속 옥주현은 “정홍일의 콘서트 같았다”고 칭찬하며 “무대가 끝나고 뒤로 도실 때 뒷머리 자태에서 느껴지는 포스가 남다르다”고 남다른 평가를 내놓는다. 에일리는 “샴푸 뭐 쓰는지 궁금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몽니 김신의는 정홍일의 긴 머리에 대해 “무대 위에서 정말 멋있다. 카리스마가 장난 아니었다”고 부러워 한다고.
한편, 이번 ‘2022 왕중왕전’ 특집은 압도적인 무대 스케일과 다양한 연출 장치들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완벽하게 사로잡을 전망. 대규모 퍼포먼스 군단과 콰이어, 오케스트라 등을 통해 그 어느 때보다 완성도 있는 화려한 무대가 선물처럼 준비됐다. 24일 오후 6시 10분 방송. (사진=KBS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진, 훈련소 근황 포착…까까머리도 굴욕없는 미모
- 박수홍, 23세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선한 미소 똑 닮았네(편스토랑)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돈 때문에 접근+2달 만에 이혼? “가짜뉴스 그만”
- 이용식 딸 사랑한 원혁 “결혼 반대” 무대 중 눈물(미스터트롯2)[결정적장면]
- ‘재벌집’ 순양가 단체회식‥막내 손주 송중기는 고기 굽는 중
- 송가인 이겼던 박성온, 올하트 합격‥이홍기·강다니엘 감탄(미스터트롯2)
- 블랙핑크 제니, 아슬아슬 미니 원피스 입고 인형 미모 자랑
- ‘재벌집’ 엔딩 함구령, 원작과 살짝 결이 다른 반전 엔딩 기다린다[TV와치]
- ‘재벌집’ 김도현 “김신록과 입맞춤→발마사지, 애드리브 많았다”
- 이일화, 박보검과 연인 같은 스캔들 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