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아이브(IVE) '안유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리오의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는 그룹 아이브(IVE)의 리더 '안유진'을 한국 앰배서더로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클리오 관계자는 "안유진의 자신감 있고 솔직한 매력이 브랜드의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고 판단해 앰배서더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힙하고 트렌디한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의 역대 최연소 앰배서더인 만큼, 그동안 클리오에서 보여주지 못한 색다른 매력을 한껏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클리오의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는 그룹 아이브(IVE)의 리더 ‘안유진’을 한국 앰배서더로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안유진은 걸그룹 아이브의 리더로, 최근 아이브는 ‘2022 멜론 뮤직 어워드(MMA 2022)’와 ‘2022 마마 어워즈(MAMA AWARDS)’에서 신인상과 대상 동시 수상, 13일 일본에서 열린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재팬(2022 AAA)’에서 3관왕 수상, 총 1개의 핫 트렌드상, 6개의 신인상과 3개의 대상의 트로피를 휩쓸며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서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tvN ‘뿅뿅 지구오락실’을 통해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면서 ‘신흥 예능 치트키’로 떠오르고 있는 추세다.
이어 “브랜드와 앰배서더 안유진을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분들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클리오는 안유진과 함께한 23 SS 화보 및 광고 영상을 브랜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2월 25일 공개할 예정이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km 가는데 1시간”…폭설에 버스 미끄러지고 지붕 내려앉아
- 메가커피, 손흥민 광고료 점주들에게 분담 '논란'
- 흉기들고 찾아온 전남친… 8세 아들 살해하고 성폭행 시도까지
- '물류 영화' 제작한 조현민 "우리 삶의 애환 담긴 택배 그려"
- 스페인서 3.4조원 복권 추첨…지난달 美 파워볼 당첨금 넘어
- 4세 여아, 팔꿈치 수술 뒤 돌연사… 부모 “아이 몸 이미 창백했다”
- 방송인 이상벽, 추행 기소유예 "언급하고 싶지 않아"
- '결혼지옥' 오은영 "의붓父 지적 편집돼…아동 성추행 방임 의혹 참담"[전문]
- “저 아시죠?” 수화기 너머 낯익은 목소리… 천사가 찾아왔다
- [누구템]'인간 디올' 지수의 新명품 패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