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s ‘23세 연하아내♥’ 베이글 미녀였다..웨딩화보도 최초공개! [어저께TV]

김수형 2022. 12. 24. 06: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에서 박수홍이 23세 연하 아내인 김다예씨를 최초공개, 마치 영화 속 한 장면같은 웨딩화보도 눈길을 끌었다.

23일 방송된 KBS2TV 예능 '편스토랑'에서 박수홍이 꽁꽁 숨겨왔던 아내를 공개했다.

이때,  식사를 앞에 두고 박수홍은 "청첩장 나왔다"며 방송일 기준 결혼식을 언급, 박수홍은 23일 오후 서울의 한 호텔에서 23살 연하 아내 김다예 씨와 웨딩마치를 올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편스토랑’에서 박수홍이 23세 연하 아내인 김다예씨를 최초공개, 마치 영화 속 한 장면같은 웨딩화보도 눈길을 끌었다.

23일 방송된 KBS2TV 예능 ‘편스토랑'에서 박수홍이 꽁꽁 숨겨왔던 아내를 공개했다.

이날 22년차 우정을 자랑하는 개그계 대표 형제, 손헌수가 박수홍 집을 방문했다. 특히 그는 박수홍의 아내가 선물한 셔츠를 입고 방문, “형님이 옆에 누군가 있다는 걸 느끼게 돼서 더 좋다”고 했다. 박수홍은 “아내가 고맙다고 옷 선물,힘들 때 내 옆에서 큰 힘이 되어줬기 때문”이라며 “너희 부모님 격려도 너무 감사하다 시간이 지나면 분명히 회복될 것이라 하더라”며 고마워했다.

이때, 손헌수는 “저희 아버지가 돈을 빌려달라고 해 안 드렸다 가족간 돈 거래 안 해, 카드만 드렸다”며 웃음, 박수홍이 큰 깨달움 줬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특히 손헌수 역시 7세 연하의 일반인과 교제 중으로 최근 상견례를 마친 상태. 박수홍은 “헌수의 예비신부 보고 적극 추천해,외모도 널 닮아, 예쁜 너다”며 “결혼하고 나면 제수씨 좋아하는 음식 먹자, 배워서 꼭 예비신부에게 전수해줘라, 오늘 트레이닝할 예정”이라며 요리를 전수했다.

이때,  식사를 앞에 두고 박수홍은 “청첩장 나왔다”며 방송일 기준 결혼식을 언급, 박수홍은 23일 오후 서울의 한 호텔에서 23살 연하 아내 김다예 씨와 웨딩마치를 올렸다. . 특히 유재석은 박수홍과 진한 포옹을 나누며 박수홍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했고, 강호동, 지석진, 김국진 강수지 부부, 오나미, 이연복, 주영훈, 장성규, 이수영, 최성국 등 많은 스타들이 하객으로 참석해 자리를 빛내 화제가 됐다

박수홍은 “지금부터 내 삶을 채워나가야겠다 내가 진짜 가장이 되었으니까, 예쁜 가정 만들 것”이라며 “내 가족을 무슨 수가 있어도 잘 지켜내겠다 결심하는 순간이다”며 남다른 감회를 전했다.

박수홍은 또 “웨딩사진도 나왔다, 아내가 최초공개되는 것”이라며 결혼 화보와 함께 아내 얼굴도 최초로 공개했다.어딘가 닮은 듯 한 두 사람의 선한 인상이 눈길을 사로 잡기도. 패널들도 “너무 예뻐 따뜻한 인상이 닮았다, 너무 잘 어울린다”며 감탄했다

특히 파리 에펠탑 배경으로 찍은 모습이 눈길을 끌었는데, 아내가 박수홍을 향해 달려오는 모습이 로맨틱한 한 장면을 연출했다.박수홍은 “내가 귀엽게 웃고 있어, 하이힐 신은 아내가 넘어질까 걱정되다가 나한테 확 안기는데 너무 좋아서 웃었다”며  “찐짜 찐행복, 너무 행복했다”며 회상했다.

박수홍은 인터뷰에서도 “그 동안 어려움 있었는데 힘들 때 일으켜주고 도움주신, 위로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하다”며“지금부터 아내와 다홍이와 행복하게, 만약 자녀까지 함께 할 수 있다면 정말 사랑할 것, 평범한 가정 만들어 예쁘게 살겠다, 모두 여러분 덕분이다, 감사하다”며 다시 한번 인사했다.

이에 패널들은 “고생 끝, 이제 행복할일만 남았다 저렇게 아름다운 웨딩사진 처음 봤다”며 그의 제 2의 인생을 응원했다.

한편, KBS2TV 예능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의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편스토랑’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