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김종국, 사람들이 헬스 선생님인 줄 알아”(힛트쏭)[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희철이 가수로서 김종국 실력에 새삼 감탄했다.
김희철은 "저 때 모든 여자들에게 이상형을 물어보면 한석규를 기본으로 쓰고 갔다"며 과거 한석규 인기를 회상했다.
김희철은 "슈퍼주니어가 이번 겨울 앨범에서 리메이크했다. 많은 분들이 김종국 형을 헬스 선생님이나 운동하는 사람으로 알고 있는데 몇 키를 낮췄는데도 정말 힘들었다"고 혀를 내둘렀다.
김희철은 자신의 누나를 언급하며 "어느정도로 젝스키스 형들 노래를 들었냐면 나조차 코러스를 외우고 있다"며 혀를 내둘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김희철이 가수로서 김종국 실력에 새삼 감탄했다.
12월 23일 방송된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에서는 연말만 되면 자동소환되는 겨울 노래를 주제로 한 차트가 공개됐다.
7위는 박진영의 '썸머 징글벨'이 차지했다. '썸머징글벨'은 박진영이 4년 만난 여자친구와 헤어진 후 만든 노래다.
김희철은 "'썸머 징글벨'처럼 안 어울리는 제목이 '8월의 크리스마스'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한석규가 노래 '8월의 크리스마스'를 열창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김희철은 "저 때 모든 여자들에게 이상형을 물어보면 한석규를 기본으로 쓰고 갔다"며 과거 한석규 인기를 회상했다.
6위에는 핑클 '화이트'가 올랐다. 김희철은 "크리스마스 때 함께 하고 싶은 연예인 설문조사에서 3위가 핑클, 2위가 젝스키스, 1위가 H.O.T였다"며 핑클 인기를 떠올렸다.
5위는 터보 '화이트 러브'(White love)가 차지했다. 김희철은 "슈퍼주니어가 이번 겨울 앨범에서 리메이크했다. 많은 분들이 김종국 형을 헬스 선생님이나 운동하는 사람으로 알고 있는데 몇 키를 낮췄는데도 정말 힘들었다"고 혀를 내둘렀다.
3위는 젝스키스 '커플'이었다. 김희철은 자신의 누나를 언급하며 "어느정도로 젝스키스 형들 노래를 들었냐면 나조차 코러스를 외우고 있다"며 혀를 내둘렀다.
(사진=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진, 훈련소 근황 포착…까까머리도 굴욕없는 미모
- 박수홍, 23세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선한 미소 똑 닮았네(편스토랑)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돈 때문에 접근+2달 만에 이혼? “가짜뉴스 그만”
- 이용식 딸 사랑한 원혁 “결혼 반대” 무대 중 눈물(미스터트롯2)[결정적장면]
- ‘재벌집’ 순양가 단체회식‥막내 손주 송중기는 고기 굽는 중
- 송가인 이겼던 박성온, 올하트 합격‥이홍기·강다니엘 감탄(미스터트롯2)
- 블랙핑크 제니, 아슬아슬 미니 원피스 입고 인형 미모 자랑
- ‘재벌집’ 엔딩 함구령, 원작과 살짝 결이 다른 반전 엔딩 기다린다[TV와치]
- ‘재벌집’ 김도현 “김신록과 입맞춤→발마사지, 애드리브 많았다”
- 이일화, 박보검과 연인 같은 스캔들 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