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류탄 같아” 조규성 복근 공개 “살 아예 안 찌는 체질”(나혼자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선수 조규성의 복근이 공개됐다.
12월 2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영웅 축구 국가대표 조규성의 일상이 공개됐다.
조규성은 "인생에 있어 가장 좋아하는 게 음식이다. 먹는 거에 행복을 많이 느낀다. 나래미식회를 봤는데 음식이 진짜 제 스타일이다. 퀄리티가 너무 좋더라. 다음에 한 번 초대해주시면 같이 먹고 싶다"며 "가리는 음식은 없다. 야식도 먹는다. 살이 아예 안 찌는 체질"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축구선수 조규성의 복근이 공개됐다.
12월 2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영웅 축구 국가대표 조규성의 일상이 공개됐다.
운동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 조규성은 샤워를 위해 상의를 탈의했고 자연스럽게 복근이 공개됐다. 기안84는 "배가 수류탄 같다"며 감탄했고 키는 "평상시에도 몸이 저렇다고?"라며 놀라움을 표했다.
조규성은 "거울 보면 뿌듯하지 않나"라는 박나래 질문에 "아니라고 하면 거짓말일 거다. 부모님께 감사하다"고 답했다.
평소 살이 찌지 않는 체질이라고. 조규성은 "인생에 있어 가장 좋아하는 게 음식이다. 먹는 거에 행복을 많이 느낀다. 나래미식회를 봤는데 음식이 진짜 제 스타일이다. 퀄리티가 너무 좋더라. 다음에 한 번 초대해주시면 같이 먹고 싶다"며 "가리는 음식은 없다. 야식도 먹는다. 살이 아예 안 찌는 체질"이라고 말했다.
소고기를 먹을 때 어떤 간도 하지 않은 황희찬 선수를 언급하면서는 "희찬이 형이 제가 먹는 거 보고 엄청나게 부러워한다. '내가 저렇게 먹으면 살 엄청나게 찐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진, 훈련소 근황 포착…까까머리도 굴욕없는 미모
- 박수홍, 23세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선한 미소 똑 닮았네(편스토랑)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돈 때문에 접근+2달 만에 이혼? “가짜뉴스 그만”
- 이용식 딸 사랑한 원혁 “결혼 반대” 무대 중 눈물(미스터트롯2)[결정적장면]
- ‘재벌집’ 순양가 단체회식‥막내 손주 송중기는 고기 굽는 중
- 송가인 이겼던 박성온, 올하트 합격‥이홍기·강다니엘 감탄(미스터트롯2)
- 블랙핑크 제니, 아슬아슬 미니 원피스 입고 인형 미모 자랑
- ‘재벌집’ 엔딩 함구령, 원작과 살짝 결이 다른 반전 엔딩 기다린다[TV와치]
- ‘재벌집’ 김도현 “김신록과 입맞춤→발마사지, 애드리브 많았다”
- 이일화, 박보검과 연인 같은 스캔들 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