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세 “가장 친한 쿠기 성공이 기폭제”→쿠기·식케이와 우정의 무대(쇼미11)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라세가 오랜 우정을 이어가고 있는 쿠기와 무대에 올랐다.
앞서 블라세는 '쇼미더머니777'에 쿠기와 함께 지원했으나, 블라세는 1차에서 탈락했다.
블라세는 "쿠기 형이 '쇼미더머니777'로 확 잘나가기 시작할 때 저를 좀 챙겨줘서 형 따라서 큰 무대를 많이 섰다. 그때 느꼈던 건 함성 소리가 크게 들려도 '이건 나를 향한 함성 소리는 아니다', '쿠기 형의 친구니까 나를 알아보는 거겠지. 들뜨지 말자'라고 생각했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블라세가 오랜 우정을 이어가고 있는 쿠기와 무대에 올랐다.
12월 23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11’에서는 세미파이널 무대가 공개 됐다.
그릴즈(릴보이·그루비룸) 팀 블라세는 UK 개러지 장르인 ‘NAME TAG’라는 곡을 준비했다. 경연에 앞서 블라세는 다니던 대학교에 찾아가 20살 때부터 알고 지낸 학교 동기 쿠기를 만났다.
쿠기에 대해 블라세는 “쿠기 형이 동아리 동기였는데 이 동아리방에서 가사도 같이 쓰고 연습도 같이 하고 가장 오래된 친구고 가장 친한 친구다”라고 전했다.
앞서 블라세는 ‘쇼미더머니777’에 쿠기와 함께 지원했으나, 블라세는 1차에서 탈락했다. 블라세는 “쿠기 형이 ‘쇼미더머니777’로 확 잘나가기 시작할 때 저를 좀 챙겨줘서 형 따라서 큰 무대를 많이 섰다. 그때 느꼈던 건 함성 소리가 크게 들려도 ‘이건 나를 향한 함성 소리는 아니다’, ‘쿠기 형의 친구니까 나를 알아보는 거겠지. 들뜨지 말자’라고 생각했다”라고 설명했다.
블라세는 쿠기에게 “형이 잘 되고 우린 친구니까 나한테도 기회가 올 때가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기폭제가 돼서 열심히 하게 됐다”라며 쿠기에게 피처링을 도와달라고 부탁했다. 무대에 오른 블라세는 쿠기, 식케이와 함께 동갑내기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관객과 호흡하는 무대를 꾸몄다.
(사진=Mnet ‘쇼미더머니11’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진, 훈련소 근황 포착…까까머리도 굴욕없는 미모
- 박수홍, 23세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선한 미소 똑 닮았네(편스토랑)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돈 때문에 접근+2달 만에 이혼? “가짜뉴스 그만”
- 이용식 딸 사랑한 원혁 “결혼 반대” 무대 중 눈물(미스터트롯2)[결정적장면]
- ‘재벌집’ 순양가 단체회식‥막내 손주 송중기는 고기 굽는 중
- 송가인 이겼던 박성온, 올하트 합격‥이홍기·강다니엘 감탄(미스터트롯2)
- 블랙핑크 제니, 아슬아슬 미니 원피스 입고 인형 미모 자랑
- ‘재벌집’ 엔딩 함구령, 원작과 살짝 결이 다른 반전 엔딩 기다린다[TV와치]
- ‘재벌집’ 김도현 “김신록과 입맞춤→발마사지, 애드리브 많았다”
- 이일화, 박보검과 연인 같은 스캔들 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