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소중한 사람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기업 벨킨이 연말 및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고마움을 느끼는가족, 친구 및 동료들을 위한 실용적인 자사의 프리미엄 액세서리 솔루션 10종을 추천했다.
벨킨 프리미엄 액세서리 10종은데스크 충전 솔루션, 이동형 충전 솔루션, 오디오 솔루션, 맥북 확장 솔루션으로 선물 받는 사람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세분화하였다.
오랜 시간 책상에 앉아 업무를 보거나 공부를 하는 사람들을 위해 벨킨의 세 가지데스크 충전 솔루션을 소개한다. 먼저,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는지인을 위한 선물로 벨킨 부스트업 프로 3in1 맥세이프 15W 무선 충전 스탠드 (BOOST↑CHARGE™PRO 3-in-1 Wireless Charger with MagSafe 15W)를 추천한다.
제품은 아이폰, 에어팟, 애플워치를 동시에 충전하는 무선 충전 스탠드로 디바이스 별 충전기를 구비하지 않아도 되기에 책상 위 케이블을 줄여 깔끔한 데스크테리어가 가능하다.
주변기기 없이 스마트폰만 사용한다면, 스탠드와 패드 형태의 듀얼모드를 지원하는 벨킨 부스트업 프로 15W 맥세이프 고속 무선 충전 패드 (BOOST↑CHARGE™PRO Portable Wireless Charger Pad with MagSafe15W)를 추천한다.
마지막으로 벨킨의 5000mAh 맥세이프 마그네틱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 + 스탠드 (BOOST↑CHARGE™Magnetic Wireless Power Bank 5K + Stand)는 컴팩트한 크기에 최대 7.5W의 충전 전력을 갖춘 보조배터리로 외출 시 배터리 걱정을 덜어준다. 보조배터리에 접이식 팝업 스탠드가 탑재되어 자료 및 영상을 보는 업무를 할 때 용이하다.
벨킨 65W 듀얼 USB-C타입 PD 3.0 PPS GaN 고속 충전기 (BOOST↑CHARGE™PRO Dual Wall Charger 65W)는 단일 포트 사용 시 최대 65W까지 충전이 가능하며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휴대가 용이하여 짐이 많은 학생에게 추천한다.
이와 함께 쓰기 좋은 케이블로는 벨킨 프로 플렉스 USB-C to 라이트닝 아이폰 고속 충전 케이블 2M(BOOST↑CHARGE™ PRO Flex USB-C Cable with Lightningconnector)가 있다.
제품은 이중 편조 나일론 재질의 2M 길이의 케이블로 엉키지 않으면서 먼 곳에 있는 기기도 편하게 충전할 수 있는 활용도가 훌륭한 제품이다.
또, 차량으로 장소 이동을 할 때에는 맥세이프 기술이 탑재된 벨킨의 맥세이프 15W 무선 차량용 충전기 (BOOST↑CHARGE™PRO Car Charger with MagSafe 15W)를 제안한다. 강력한 마그네틱이 운전 중에도 거치대를 안정적으로 유지시켜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언제 어디서나 음악이나 영상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벨킨의 무선 오디오 솔루션을 추천한다.
벨킨의 사운드폼 플레이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SOUNDFORM™ PlayTrue Wireless Earbuds)은 최대 38시간의 긴 사용 시간을 제공하고, 3개의 EQ 프리셋(음향 모드) 기능을 통해 중저음을 강조하는 ‘Bass Booster’ 모드, 고음과 보컬을 강조한 ‘Treble Booster’ 모드 그리고 균형 잡힌 사운드를 제공하는 ‘Flat’ 모드 중 선택하여 사운드를 컨트롤할 수 있어 취향에 맞게 사운드를 조절할 수 있다.
무엇보다 크리스마스 선물을 가장 많이 기대하는 어린이를 위한 선물도 준비했다. 벨킨의 사운드폼 미니 어린이용 무선 온이어 헤드폰 (SOUNDFROM™ MiniOn-Ear Headphones for Kids)은 부드러운 쿠션 소재의 이어컵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고, 헤드폰의 내장 마이크를 통해 선생님 및 친구들과 선명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온라인 학습에 더욱 유용하다.
맥북 사용자를 위해 벨킨의 맥북 확장 솔루션을 자신 있게 추천한다. 맥북의 부족한 연결 포트를 보완할 수 있는 벨킨 7in1 USB-C 타입 멀티 허브 (CONNECT™ USB-C7in1 Multiport Adapter)는 SD 및 MicroSD 카드 리더를 통해 대용량 파일을 쉽게 컴퓨터에 연동할 수 있어 사진 및 영상 작업을 하는 이들에게는 필수 아이템이다.
사무 업무로 인한 미팅이 잦은 직장인에게는 벨킨의 신제품 맥세이프 맥북 거치대 겸 아이폰 그립톡 (iPhone Mountwith Magsafe for Mac Notebooks)을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안한다.
이 제품은 아이폰을 웹캠처럼 사용하는 ‘ 연속성 카메라(ContinuityCamera)’를 이용하기 위한 전용 액세서리로 애플과 협업을 진행하게 되어 큰 주목을 받은 제품이다. 아이폰을 맥 디스플레이에 부착하면 맥이 자동으로 아이폰을 웹캠으로 인식하여 화상 미팅이 많은 분들에게 더욱 스마트하고 편리한 업무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